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뭐지 내 폰이 이상한겅가
대표 사진
익인1
노농 화면 자동 조정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익인데 최대로 밝기 줄여도 더 어두워지거나 최대로 밝기 올려도 별로 안 밝아서 머지... 하다 보면 어느 순간 갑자기 확 밝아지기도 하고 그러더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ㅠㅠㅠ 난 xs인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 특인지,,, 아님 고장이가 나려는 건지 휴... 나는 이제 바꿀 때 된 거라서 그러려니 하고 사는데 익인이는 함 A/S 받아보러 가야 하는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폰이 일정온도 이상 올라가면 기기보호차원에서 내려간다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흠... 그것도 그 나름대로 자주 왔다갔다 하면 발열 심하다는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참고로 내 폰은 똥펀이라 6s,,, 이제 바꿀 때 된 가보다 하고 사는 중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
3:09 l 조회 1
알바하는 익들 질문1
3:08 l 조회 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7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6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3
3:07 l 조회 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4
3:06 l 조회 1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1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1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10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6
3:03 l 조회 22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73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9
3:01 l 조회 19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32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6
3:01 l 조회 76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5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9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1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1
2: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