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샀는데 신발을 잘 몰라서 그 가위표시 있는거 있자나 그거 잘라버렸거든.. 근데 그 종이만 자른거여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냐 나... 그거 신발을 스니커즈처럼 만들때 왕창 자르는거라며 신발을 아예.. 난 종이만 잘랐우 ㅜㅜ 근데 깔끔하게는 또 안잘려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나 샀는데 신발을 잘 몰라서 그 가위표시 있는거 있자나 그거 잘라버렸거든.. 근데 그 종이만 자른거여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냐 나... 그거 신발을 스니커즈처럼 만들때 왕창 자르는거라며 신발을 아예.. 난 종이만 잘랐우 ㅜㅜ 근데 깔끔하게는 또 안잘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