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알바해봤고 회사 다니는데 고작 그거 하나 갖고 단톡에다 힘들다 화난다 이러는 거 진짜 계속 들으니까 스트레스 받음... 제발 제발 그만혀....... ㅜㅜ 다닌지 며칠밖에 안 됐으면서 퇴사 디데이 알리미 자처도 그만해 안궁금해안물어봤어ㅜㅜㅜ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알바해봤고 회사 다니는데 고작 그거 하나 갖고 단톡에다 힘들다 화난다 이러는 거 진짜 계속 들으니까 스트레스 받음... 제발 제발 그만혀....... ㅜㅜ 다닌지 며칠밖에 안 됐으면서 퇴사 디데이 알리미 자처도 그만해 안궁금해안물어봤어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