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g변경, 매대 변경, 라벨 출력, 창고 정리, 매일 두베이씩 4주청결, 행낭포장,테스터 정리, 테스터 교환, 오늘드림,평대 채우기, 마감때 돈 세기,,,,,,,,,,,,,,,,,,,,,,,,,,, 우리 매장에 메이트 나 혼잔데 나 저거 다해 ,, 저기에 손님 응대랑 계산이랑 청소도 하고,,,,, 이거 정상이야? 원래 다들 이렇게 일해? 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pog변경, 매대 변경, 라벨 출력, 창고 정리, 매일 두베이씩 4주청결, 행낭포장,테스터 정리, 테스터 교환, 오늘드림,평대 채우기, 마감때 돈 세기,,,,,,,,,,,,,,,,,,,,,,,,,,, 우리 매장에 메이트 나 혼잔데 나 저거 다해 ,, 저기에 손님 응대랑 계산이랑 청소도 하고,,,,, 이거 정상이야? 원래 다들 이렇게 일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