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pog변경, 매대 변경, 라벨 출력, 창고 정리, 매일 두베이씩 4주청결, 행낭포장,테스터 정리, 테스터 교환, 오늘드림,평대 채우기, 마감때 돈 세기,,,,,,,,,,,,,,,,,,,,,,,,,,, 

 

우리 매장에 메이트 나 혼잔데 나 저거 다해 ,, 저기에 손님 응대랑 계산이랑 청소도 하고,,,,, 이거 정상이야? 원래 다들 이렇게 일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감 돈 세는 거 빼고 다 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근데 여기가 2인매장이라 그런가 ,, 점장님이 메이크가 이런거 안 도와주면 자기들은 퇴근 못한다구,,, 도와주는게 당연하다는식으로 말씀하시더라구 ,, ㅠㅠㅠㅠㅠ 행낭포장도 메이트가 하고 ,,,ㅠㅠ힘들어 죽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작은매장이나 가맹은 하기도 하더라
특히 작은매장은 아예 메이트오픈인경우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영인데,,,, 꽤 큰 매장이기두 한데,,,,,, 응 ,,,그렇더라구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우리는 한타임에 메이트만 7-8명인 매장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 큰매장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은 매장은 어쩔 수 없이 메이트가 할 수밖에 없더라 난 큰 매장이라 저기 있는 거 할 때도 있긴 하는데 진짜 피치 못할 때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매장 기준을 모르겠지만 ㅠㅠ 우리매장 큰편이야,,, 흑흑 근데 난 저기 있는거 맨날 해 ,,,,매일 매일 ,,, 매순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이트 혼자 일하면 작은 매장! 우린 한 타임에 메이트 4명인 큰 매장이거든 ㅜ 그렇다 보니까 직원분들도 많고... 그래서 메이트한테 업무 치중하는 거 같은데 진짜 별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작은매장인건가 근데 원래 메이트 3명 매장이였는데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직원 한명 메이트 한명해서 2인매장으로 줄여진거래 😢힝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 줄긴 했다 ㅜ 우리도 코로나 전엔 메이트 7명이 한 타임에 일했거든 반이 줄어드니까 진짜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흑흑 그니까 원래 ㅠ 여러명이서 하는일을 혼자 다 하려니깐 너무 힘들어 ,,, 돈은 똑같이 주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나도 2인매장인데 쓰니 혼자서 오픈조도 아니고 오픈부터 마감까지 하는거야? 직원분은 두분아니고 한분이고??? 보통 pog변경이랑 행낭포장은 내가 안하고 매대변경은 전달 p매대 정리하고 닦는 것까지만 해,,오픈조라 마감은 안하구 나머지는 다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마감조인데두 저거 다 하는거야!!! 오픈일은 내가 안하는데 이제 마감조 일 하면서 저위에 적힌거 하는겨 ㅠㅠ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오픈때도 시재금세고 그래서 마감도 그런가보당 고생하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맞어 시재금 오픈때도 재고 ,, 그 오픈 메이트분은 가끔씩 은행에 송금도 하더라고 ,,,신기방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라벨 찍는거, P매대 변경 같은건 하는데 행낭포장, 돈은 안함
그리고 창고정리, 청결화, 오늘드림, 평대 채우기 이런건 메이트 업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것도 직원에 따라 다른게 우리도 오픈하는 직원에 따라서 준비금 채우는거 도와달라고 하는 직원도 있고 식품 유통기한,테스터 변경같은것도 원래 직원일인데 메이트 시키는 직원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직원에따라 다른거 맞는데 ,,도움을 당연시해 ㅠ 자기들일 우리한테 시키면서 우리가 실수하면 직원이 사유서 작성한다고 실수하지말라고 뭐라하고,,, 안 도와주면 퇴근 못한다면서 도와달라고 눈치주고 ,,, ㅜㅜ 이게 힘든 포인트 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 나머지는 메이트 업무 맞는거 아는데 직원들 하는일에 메이트 할일까지 더해서 하니깐 힘들다는거였오! ㅠㅠ 할일이 두배가 되니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나도 유독 한 직원만 직원할일 우리한테 부탁해서 진짜짜증 났었어ㅠㅠ
나는 결국 다른 직원분한테 넌지시 얘기해서 좀 풀리긴 했었는데 그거 진짜 짜증나지 쓰니도 고생많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난 저렇게 시키는사람이 점장이야 ㅋ큐큐큐큐ㅠㅠㅠ오히려 다른 직원분은 막 말도 걸어주고 잘해주시는데 점장은 자꾸 뭐라하지 ,, 딴지 걸고 제대로 안하냐고 뭐라하고,,,ㅜㅜ흑흑 점장이 문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엄마.. 하이닉스 3만원대에 샀다더라
21:58 l 조회 1
동생이 애견미용사 인데 다른 샵 가서 미용하면 서운할라나?
21:57 l 조회 1
대구공항 일찍타 면 빨리 출발한다는거 ㄹㅇ임
21:57 l 조회 1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
21:57 l 조회 1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1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
21:57 l 조회 2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2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
21:56 l 조회 8
공고에 연봉 안적혀있는데
21:56 l 조회 5
아이패드로 브이로그 편집 하는 익들 뭐로 해?? 1
21:56 l 조회 6
아 교정 유지장치 3개월만에 어금니 사이에 얇은 철사 부러졋는데 1
21:56 l 조회 7
우리오빠 여친이랑 헤어진 이유 개웃김1
21:56 l 조회 20
우산 왜 훔쳐가는 거야;
21:56 l 조회 4
그거 단어가 뭐더라 겉바속촉한 사람3
21:56 l 조회 12
사주 여기꺼 잘 맞음 해봐
21:56 l 조회 18
여자는 전업주부하면 되는데 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3
21:56 l 조회 13
하루살이들이 너무많아
21:55 l 조회 8
공차 시켰는데 다 녹아서 와서 갱장히 짜증난다
21:55 l 조회 4
친구들이 사지말란 옷 사면 다들
21:55 l 조회 7
진짜 유기견센터인척 하는 펫샵 개패고싶다..;;
21:5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