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밑에 직원들이나 아니면 하다못해 본인 주위사람들 전부 가정환경 까발리면서 우리는 그 사람들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데 졸지에 가정환경까지 들어가면서 상사 술안주거리 듣고 있어야함.. 진짜 안타까워하는거면 모르겠는데 마음이 아프지~ 하면서 상대적으로 지가 우월하다는걸 느끼면서 결핍 채우는 걍 스레기임... 그걸 직원들한테도 적용하는게 문제야 이제... 부모님 차량 뭐타는지 물어보고 어디 살고 집값이 어떻고 이런거 다 물어봄ㅋㅋㅌ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티내면 삐지고 뒤에서 뒷담 장난아니고... 그럼에도 좀 더 어려운 환경인 애가 있으면 챙겨주고 그러니까 바보인 애들은 정말 좋으신 분이라 그러고 ㅋㅋㅋㅌ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