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7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3

[잡담] 아니 여름에 삿포로 여행 갈까하는데 이거 진짜임?ㅠㅠㅠ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여름에 삿포로 여행 갈까하는데 이거 진짜임?ㅠㅠㅠ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1이 내가 바라던 풍경이고 2는 유튜버 영상에 나온건데….

2 진짜냐

대표 사진
익인1
똑같은거 보려면 더 여름이여야 가능아냐?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라벤더 할때 다녀온건 아닌데 저기 이쁨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 내가 갔던데라면 골프카트를 대여해서 돌아다니도록 해 꼭!!!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1도 아랫부분 크롭해놨잖아 ㅋㅋㅋㅋ 근데 2는 성수기때 안갔나봐 꽃이 덜 만개해서 더 휑해보이는듯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2번 우리동네 지하철 공사장 주변에 여사님들이 꽃 심어놓은 그 풍경임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도+색보정이지 뭐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ㄹㅇ 1 기대하고 갔었는데 이상기후로 있던것도 다 져서 걍 아무것도 없었어.. 운동장이었음.. 가서 라벤더색 아이스크림 먹고 돌아옴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꽃 핀 시기가 다른거 아녀? 저기 팜도미타인가 팜도미타는 라벤더였고
내가 갔을땐 키는 작아도 충분히 폈는데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첫사진은 사계채의언덕 사루비아같기도 하고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구름도 ㄹㅇ 저래? 이쁘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엉 둘 다 내가 찍은건데 하루에 갔고 7월초였어 1번은 팜도미타 라벤더 2번은 사계채의언덕 사루비아
근데 팜도미타 자체가 7월초일때 다릉 꽃밭도 다 꽃 덜 큰 느낌이였어
이 사진도 사계채의언덕 노보정이고 갤럭시 울트라 기본캠이야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으로 찍으면 자동보정돼서 좀더 쨍하게 나오는건 있음! 그리고 라벤더 시기 잘맞춰가면 이뻐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나는 사실 꽃에 감흥없어서 상관없었긴한데 내가갔을땐 시기늦었어서 라벤더는 없었엉 근데도 이뻤음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얘넨 라벤더아니고 다른거라고 들었는데 무튼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개인적으론 날만 좋으면 청의호수를 더 추천
근데 개코딱지만함^^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 여기 완전 시골첩첩산중까지 힘들게 갔더니만 실물은 개쪼그만데 사람은 엄청 많이와서 발딛기도 힘들었음.... 그 더운여름에 힘들게 산골짜기까지 갔는데 달랑 저거하나라 부모님 빡치신 눈치였음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다녀왔구나ㅋㅋㅋㅋㅋ 진심 가는길에 벌레개많고 사람도 걍 시장통에 세상사럼 다모여서 띡 갔더니 이게 끝ㅋㅋㅋㅋㅋ들어갈것도없이 걍 일행이랑 자리눈치겜해서 한명씩 들어가서 사진찍어줌ㅋㅋㅋㅜㅜ 저 사진도 비집고들어가서 겨우 사람사이에서 건진거임ㅋㅋㅋㅋㅋㅋㅜㅜ예쁘긴한데 두번은 안갈곳...걍 삿포로 눈올때나 가야되지 여름엔 시내에만 있고싶음ㅋㅋㅋㅜㅜ
부모님이랑 갔음 더그랬겠다...나는 혼여였어서 다행히...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여면 대중교통 버스타고 갔던거 아님....? 진짜 콩나물시루타고 산골짜기 굽이굽이 서서가는거 개빡세던데....ㅋㅋㅋㅋㅋㅋ........(사실 그래서 더 빡침)
꽃밭도 마찬가지에다 날씨 엄청 타고....
뭐 북해도가 우리나라 다른곳보다야 시원하긴하지만 걍 대관령 가는게 더 날것같았음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나는 저쪽 시골길 근교투어 당일패키지만 했었어! 그래서 마침 또래 혼여인들 만나서 같이다녀서ㅋㅋㅋㅋ 아니 난 8월초에간거라 시원하지도않더라 개더움걍... 삿포로갔으면 근교는가야지 하고 간거였는데 후회까진아닌데 다음엔 무조건 겨울에 간다고 다짐만 n년째...ㅎ 나는 꽃감흥도 없고 저때 걍 오~하고 호수도 오~하고ㅋㅋㅋㅋ 겨울엔 한번 가보고싶긴하다 시기잘맞춰서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겨울에 지려 개이뻤어 근데 사람 너무 많아서 사람들 틈으로 봐야하는 풍경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한국에 있는 라벤더 밭을 가겠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나 우연히 본 어떤 유튜버도 일본 꽃 축제인가? 암튼 갔는데 2번 보다도 못한 꽃이었음ㅋㅋㅋ 그래서 주최측에서 그날 하루 티켓 반 값 환불해줬대
시기에 따라 다른 듯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월말에 갔는데 꽃은 커녕 .. ㅎㅎ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케 졸렬해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당은 가까운 미래는 볼 수 있나..?
20:36 l 조회 2
혹시 사회복지나 어린이집 익들 블로그 운영하는 기관이면
20:36 l 조회 3
이거 본 사람 ㅋㅋ ㅠ 웃긴데 안웃겨
20:36 l 조회 4
ㄹㅇ 랑방이 스테디인 이유가 있음
20:35 l 조회 15
소개팅하고 애프터 잡으면 그 전날까지 매일 연락 해??
20:34 l 조회 4
추구미가 모리걸 빈티지인 사람들 나대신 이거 입어주라..
20:34 l 조회 25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3
20:34 l 조회 62
나 진짜 쿠크깨짐
20:34 l 조회 11
잇프피들아1
20:34 l 조회 20
혹시 카톡 임티에 답장 안되는 사람 있어??1
20:34 l 조회 6
제니쿠키 유통기한 8개월 지났는데 먹는 거 에바겠지……
20:33 l 조회 3
서양인들 머리 잘 안 감는다는데 냄새 안 남?3
20:33 l 조회 13
교정한 익인들 있어? 유지장치 이거 진짜 안불편해...?11
20:32 l 조회 20
축구 졌잘싸라도 보고싶어서 올라갔으면 좋겠다
20:32 l 조회 7
혹시 대학교 교직원으로 일하는 사람 있어?2
20:32 l 조회 15
정신과 의사가 나 adhd 아니라는데 자꾸 주변에서 산만하다는 소리 너무 들음7
20:32 l 조회 20
미래적금 우대금리 못 달성할 것 같으면 걍 도약 계좌에 있는 게 나을까?
20:31 l 조회 11
다들 자기같은 친구, 자기같은 자식 있으면 어떨 거 같음 2
20:31 l 조회 14
아빠는 나보다 우리 딸이 더 좋은가바2
20:31 l 조회 25
웹툰/웹소설 웹소 헐 웹소설 작가 백묘님
20: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