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친구가 a정도해주면 비슷한 가격대로 b해주거나 좀 더 비싼거 주거든 근데 저번에 친구생일로 올영 기프티콘 줬는데 그 친구가 내생일때 똑같이 올영으로 줬거든 근데 만원 싼거보냄 같은거 보내려면 걍 똑같은거 보내던가 아예 다른거 주지 뭔가 좀 그래 걘 뭐 받은지 까먹은건가? 항상 나는 가격대 있는거 주는데 내생일때는 아예 넘어가는 애들도 많고 그러면 진짜 나만 호군가싶음 그래서 원래 안주고 안받기했었는데..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난 친구가 a정도해주면 비슷한 가격대로 b해주거나 좀 더 비싼거 주거든 근데 저번에 친구생일로 올영 기프티콘 줬는데 그 친구가 내생일때 똑같이 올영으로 줬거든 근데 만원 싼거보냄 같은거 보내려면 걍 똑같은거 보내던가 아예 다른거 주지 뭔가 좀 그래 걘 뭐 받은지 까먹은건가? 항상 나는 가격대 있는거 주는데 내생일때는 아예 넘어가는 애들도 많고 그러면 진짜 나만 호군가싶음 그래서 원래 안주고 안받기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