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김철수 이훈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리랑...맹구는 모르겟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훈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이 3글자였어??ㅈㄷ중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을걸...? 그래서 훈아 아니고 훈이야 이렇게 부르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훈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세상에 아주 흥미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유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유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다들 의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철수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낯설어 성 없어도 자연스러울 애들인디 성 있으니까 되게 낯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특히 맷구랑 훈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철수 한유리 이맹구 이훈이 신짱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맹구가 이씨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번역판에서 이맹구이고 원작에선 정확히밝혀지지않았긴해 보오쨩 이리부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익인이 똑똑한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짱구만..밥먹듯이봤으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도 티비 짱구랑 코난만 보는데 몰랐어..ㅠ 지금도 짱구 극장판 보는중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https://ko.wikipedia.org/wiki/%EC%9D%B4%EB%A7%B9%EA%B5%AC 여기도나와있엉
짱구극장판도 다봐서..신작더나오길기다리고이써 ㅠㅠㅠㅠㅠㅠㅠ흐긓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맹궄ㄱㄱㄱㅋ 넘 귀여워ㅜㅜ 요즘 짱구 극장판 넘 노잼이야...ㅜㅜㅜ이번꺼는 좀 재밌을 거 같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이번에 신혼여행편은 나보고..걍..무표정나왔어 ㅠㅠ재미가업다 내기준 20세기랑 무사편 정글편..이길수업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난 로봇아빠랑 서부시대랑 불고기 시리즈 넘 좋아 아 신혼여행 기대했는뎅 ㅜㅜㅜㅜㅜㅜㅜㅜㅜ퓨ㅠ 설마 짱아별급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짱아별이 더볼만햇던듯........아니다 둘다비슷해 ㅠㅠ낙서는나두아직아노밨옹 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걍 노답이라는 거네..ㅠㅠ 예고편은 재밌어보이던데 흑흑 요즘 왜 퇴보하냐고 억지도 앵간히 부려야지 너무 판타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올해 나온 낙서 극장판은 짱재밋어!! 로봇아빠 이후로 감동적이엿음.. 내기준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낙서는 머양??로봇아빠 좋아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28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올해 나온 극장판! 아직 한국은 개봉안해서 구글에 쳐서 볼수있을거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헐 당신 넘 스윗해ㅜㅠ 진짜 거마웡 ㅜㅜㅜ볼거늘었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응! 저 영화 엔딩크레딧까지 다 봣는데 엔딩크레딧 지나고 내년에 나올 극장판도 3초?5초? 정도 짧게 예고편 나왓는데 벌써 보고싶다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ㄱㄱㄱ 익인이 진짜 짱구
덕후구낭....귀여워 ㅠ 나 티비 짱구랑 코난만 봐서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도 그쪽인데 익인이한테 명함도 못내밀겠당 ㅋㄱㄱㄱ추천 거마웡 기대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맹구 성이 이씨였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맹구는 성 안나왔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진짜 그럼 이맹구는 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맹구는 부모님도 안 나왔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채송화 선생님이 같이 다니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닝ㅅ들 나올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맹구엄마는 원작에서만 한번나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책에서 콧물흘리시는 맹구 판박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
23:48 l 조회 1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1
힘들고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
23:48 l 조회 2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
23:48 l 조회 3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
23:48 l 조회 7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
23:48 l 조회 1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
23:48 l 조회 6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23:48 l 조회 13
해외여행 가면 한식 꼭 먹는다 VS 안먹는다
23:48 l 조회 3
아 오늘 할머니 장례식장에 과장님 오셨는데
23:47 l 조회 11
5수해서 지거국이면 공부 머린 아닌것 같음?2
23:47 l 조회 11
맥북네오 119만원이면
23:47 l 조회 10
결혼할 남자친구가 직장에서 여사친이랑 계속 2
23:47 l 조회 15
무서울 정도로 보고싶은 영화 찜을 많이 해둬서
23:47 l 조회 6
여행 가서 완전 인생샷 찍었다고 생각했는데2
23:46 l 조회 9
낼 도시락으로 불닭김밥 싸놨는데 냉장고에 넣어여하나?
23:46 l 조회 5
백억커피 알바생 커몬2
23:46 l 조회 19
보컬 레슨 받아본 사람3
23:46 l 조회 11
뭔가 새로운 도전을 한 게 다 스트레스로 다가오게돼서2
23:46 l 조회 15
캡나시 추천해주라 세탁해도 패드 안 돌아가는 걸로...1
23:4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