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장면부터 울었음 그 장면에서 왜 그랬지 우리 강아지 생각나서 슬펐나 그냥 눈물 나옴 그리고 토이스토리하면 우디,버즈 먼저 떠오르고 제시는 조력자라고 느꼈는데 이번엔 제시 위주 얘기여서 색다르게 좋았고 어른으로 다음 챕터로 나아가는 느낌이라 미련 남아 영원히 토이스토리해 가지마🥹 원래 그렇게 덕후 정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이번 편으로 인해서 최애됨 테블릿이랑 싸운다고? 뭐지 이랬는데 너무 좋음🥹
|
첫장면부터 울었음 그 장면에서 왜 그랬지 우리 강아지 생각나서 슬펐나 그냥 눈물 나옴 그리고 토이스토리하면 우디,버즈 먼저 떠오르고 제시는 조력자라고 느꼈는데 이번엔 제시 위주 얘기여서 색다르게 좋았고 어른으로 다음 챕터로 나아가는 느낌이라 미련 남아 영원히 토이스토리해 가지마🥹 원래 그렇게 덕후 정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이번 편으로 인해서 최애됨 테블릿이랑 싸운다고? 뭐지 이랬는데 너무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