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7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순간은 엄청 단호하고 해도 

 

계속 설득하고 잡으면 잡히냐 ㅠㅠㅠ 

진짜 평소에 엄청 좋아한건 확실해 둘이...
대표 사진
둥이1
그럴듯 아직 좋아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 헤어지자고한 사람이여도?...ㅠㅠ
헤어지기싫다고 잡으면 잡힐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잡아봐 잡힐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제[발 잡혔으면 좋겠어... 그냥 계속 미안하대ㅠㅠㅠ
어떡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잠깐 시간 줘봐 생각하고 꼭 답해달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유에 따라 다르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내 자존감? 우울증 문제로 내가 쫑냈는데
붙잡아도 못 돌아가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일단 그런 문제는 아니기는한데 ㅜㅜ
사바사겠지 물론?...ㅠㅠㅠ
하 미치겠다 걍.. 뭐라고 잡아야할지도몰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나중에 후회하지 말구 잡아는 봐
난 내가 여유 있을 때 하는 게 연애여서 그랬었는디 둥이 전남친은 다른 사람일 수 있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남들 말 따라서 단호하게 알겠다고해도 난 후회할거같고 뭐 구질구질 잡아서 안잡혀도 후회하는건
나니까 그냥 지금 너무 잡고싶으니 잡아는볼게..
힘들다 근데 절대 안잡힐거같기는해 분위기가 ㅋㅋㅋ 그래서 더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잡힐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하..진짜 어떻게잡지 뭐라고잡지 아 너무 미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친이 마음 뜬거면 잡는게 더 멀어지는 관계를 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뜬거같지는 않은데... 모르겠다 이것도 나만의 착각일수도있는거긴하니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남친은 잡혔어..
헤어진 이유가 서로 너무 생활에 지쳐서여서
시간 가진다고 하고 서로 생활 챙긴 뒤에 다시 만나기로 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계속 잡았던거야?...
막 사람들이 차라리 단호하게 알았다고 해라 그게 더 후회한다 라고 하는데
난 그러질 못하겠어ㅠㅠ
근데 진짜 계속 구질구질 잡으면 더 안잡힐거같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내가 미련 남고 후회할까봐 구질구질하게 했어 어떤 방법이 먹힐 줄 모르니까 내 미련이라도 덜어야지.. 하고싶은 대로 하니까 후련하더라
그 대신 울면서 구질구질하게 말고
차분하게 이제까지 내 실수들 미안하다,
너가 헤어지자는 이유가 이거지?
나는 그 원인을 이래저래해서 나아지게 할 수 있다. 설득하고
사랑한다고, 같이 있자고 애정 보여줄 때는 좀 울먹이면서 감정적으로 호소했던 것 같애..
헤어지자고 한 후에 사흘까지는 잡고, 그 이후에는 그냥 놓고 한달 두달정도 후에 잡아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 헤어졌는데... 사실 계속 잡고있거든...ㅠㅠ 근데 하 곗곡 미안하다하는거야
내가 근데 넘힘들고 난 헤어지기싫다 같이 힘들었던거
다시 잘 맞춰가보고싶다는식으로 말했는데
자기도 지금 모르겠대....
꼐속 잡으면 잡힐까ㅜ... 나도 좀만 더 해보다 정말 안되면 그냥 관두고
며칠 지나고 해볼까 다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매번 잡혔던거같아. 결국 같은 문제로 또 헤어질까 고민하긴 하지만..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 내 앞에서 울면서 다신 안그러겠다고 하니까 어쩔 수가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헤어지고바로 잡았을때도 잡힌거야?...
다들 막 오히려 단호하게하는게 더 효과좋다고 막 그래서..
나 진짜 너무 눈물나고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제봤당ㅠㅠ 한 이삼주 연락 안하다가 다시 연락오고 만나자고 하고 하면 잡히고..?? 이런식으로 한 두번 ㅠㅜㅠ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처음에는 내가 다시 사귀자고 잡으려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빠가 충격받았는지 안잡히더라구ㅠㅠ 근데 그때는 나는 그냥 뒀어..!한번만 말해보고 본인 마음정리하게 좀 두고 다시 편하게 만나다가 썸처럼 또 되고 이렇게 됐던거같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
13:01 l 조회 1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1
12:59 l 조회 9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5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9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1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1
12:49 l 조회 9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3
12:49 l 조회 16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4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6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7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69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5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4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0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4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2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9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