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8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래서 인간관계 오해도 좀 생기고 표정도 무표정이면 화났다거나 졸리냐는 소리 많이 들음... 

난 진짜 남들 빵터지는것도 잘 안웃기고 ㅋㅋ 어쩌다 한번 크게 터지거든? 평소에 그냥 재밌는건 피식피식 하는 수준이라 

목소리 톤도 낮고.. 분명 기분 좋은데 다들 오해함 잘 안웃고 이래서인지 

스트레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그래서 말투 고치란 소르 백번 들어ㅠㅠㅠ심지어 좋아하는 사람한테도 이래서 돌아버리게ㅛ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좋아하는 사람한텐 더 굳는듯.. 술마시면 좀 달라지긴 하는데 하 그렇다고 내가 사람들이랑 말 못하는건 아니고 말도 잘 거는데 어투때문인가 다들 오해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곤해서 그냥 이대로 사는중.. 같이 지내다보면 알아서 원래 그런지 알아채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지로 하이텐션인 척 하는거 진짜 고역임ㅋㅋㅋ 그러다가 지쳐서 원래 모습대로 하면 가식적이라고 생각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낮가리는게 좀 있어서 반응도 미적지근하고 막그래서 좀 안친한 사람들 만날때 말도 안꺼내고 그런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낯가림.. 반응도 재미없고.. 우리 어쩌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다보니까 그냥 만나는 친구들만 만나고 심지어 계속 만나던 친구들도 한동안 안만나면 무슨말 해야할지모르겠고 서먹하고..... 이러다가 파워아싸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ㅋㅋㅋㅋ 나를 바꿔야 제일 큰 도움이긴 한데 그게 너무 어려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간관계 ㄹㅇ 좁고 깊음.. 오랜만에 만나도 서먹하진 않은데 대화소재 빨리 고갈되긴함ㅋㅋㅋ 난 이미 아싸라서.. 바꾸는게 너무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 사귈때도 먼저 말 안걸면 그냥 안거는 채 살아가곸ㅋㅋㅋㅋㅋ 이래서 인간관계가 좁고 어렵고 힘들고 그렇넹 어릴때 그 트라우마 같은거만 없었어도 잘 지낼수 있었을까 의문이 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무표정이면 막 화났냐고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모아쥬는고 큐모모가 나아 에메필이 나아??
20:59 l 조회 2
인생 잘 산 건가?
20:59 l 조회 3
마운자로 10mg 하는 익 있늠?
20:58 l 조회 2
내가 일본 여행 처음인데 비행기 터미널에 대해 알려줘ㅠㅠ
20:58 l 조회 3
진로 고민된다 어떡하지 심지어 20 후반임
20:58 l 조회 8
지금 배달음식 시키는거 오바일까2
20:58 l 조회 7
강쥐 팔베개 해달래서 팔 내주고 난 강쥐 뱃살만짐
20:57 l 조회 8
먼저 들이댔다가 까였는데 1
20:57 l 조회 6
근데 관광객 많이 오는거 진짜 좋은건 아닌듯
20:57 l 조회 11
코 별로 안 높은데 코쪽 T존 뚜렷한 사람 이유가 뭐야?3
20:57 l 조회 6
요즘 자영업 힘들구나
20:57 l 조회 13
요새 속보 아닌것같은데 속보라고 뜨는 뉴스들
20:57 l 조회 9
가방 어떤게 나아1
20:56 l 조회 16
승무원이거나 승무원잘알 있어???
20:56 l 조회 8
개랑 고양이랑 말이 통해?
20:56 l 조회 10
회사에 신입 들어왔는데
20:56 l 조회 17
사주팔자 년주월주일주시주 로 알려주니까 잘보네, 예를들어 20xx생이면 임오년 이라던가 만세력 한자로적어서물어보기5
20:55 l 조회 28
흐 레버리지 들어갔다
20:55 l 조회 9
크로스핏 시작 2주차 넘 재미씀2
20:55 l 조회 11
회피형한테 데여서 성격 개조됐음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