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8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4년제갔다가 걍 안맞는다 생각들어서 자퇴하고 스벅지원할라하다가 그냥엄마가 졸업장이라도 따라해서 집근처 전문대갔는데 그냥 첨부터 가지말걸
대표 사진
익인1
왜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랑 나랑 완전 반대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댓 수정하고있었는데 댓글이ㅜ빨리달릴줄이야!!ㅋㅌㅌㅋ난 대학안간거 후회중이거든 스타벅스는 나랑 안맞다는거 뒤늦게 깨달았어ㅠㅠ.. 근데 난 고졸에 30대라 다른분야로 가기는 힘들것같아서 전문대라도 생각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스벅생각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재직중이야 ㅎㅎ5년됐는데 안맞는거 너무 늦게 깨달았어.. 내스스로 일하는것도 맘에안들고 자책하고 그러다 눈물이 갑자기 날때도 있고 퇴근후에도 일생각 쉬는날에도 일생각 매장걱정 ..나도모르게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받은거야 난 이런 부분들이 내 스스로 예민하다고만 생각하며 살았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스트레스에 감당이 안돼서 고민끝에 상담을 받았어 근데 그냥 내 성격이랑 안맞는거였더라고 회사에 관심갖던거 절반만 내 스스로에게 관심가졌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정말 후회중이야 스벅을 5년이나 다닌거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진짜?? ㅠㅠㅠㅠ 난 첨에 자퇴하고 스벅입사할라했거든 어쩌다보니 집근처 전문대로 다시가게됐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난 쓰니가 부럽다 대학은 부모님이 보내줄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해 뜻이 생길때 가면 정말 베스트지만 부모님의 지원만큼 좋은게 없거든.. 나에게는 가고싶어도 돈때문에 갈수없는 대학이야 ㅠㅠ 스벅 나이 많이 안보니까 대학졸업하고가도 늦지않아 30대초중반도 신입으로 많이 입사해 커피에관심많고 손빠르고 꼼꼼하고 체력좋고 몸쓰는걸좋아하고 매일 새로운걸 배우고 변화하는걸 좋아하면 제격인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그리고 내가 집중하기 시작하면 주위상황이 잘 안보여 옆에서 말 걸면 그게 안들려 근데 집중하면 집중하는 대상과 관련된것 다 찾아볼만큼 깊게 파고들고 생각많이 하는편인데 이런점이 스벅에선 정말 좋지않더라고 스벅은 멀티?가 되야해 내가 다른 작업을 하고 있으면서도 귀는 주변 말소리를 듣고 바로 뛰쳐나가야할 준비를하며 눈은 고객을 향해 있어야 되고 입은 항상 인사와 감사의말을 해야한다는것. 재밌겠다고 느껴진다면 대학 졸업하고 스벅입사하는거 추천할게 정말로.. 진급도 빠르게 할수있을거라고 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집중하면 다른거 안보이는거는 좋은거아니야?? 공부나 이런집중력이 많이필요하잖아

스벅 ㅠㅠ 재밌을거같긴해서ㅠㅠ근데 텃세도 있어?나 지금은 졸업했어 대학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
16:48 l 조회 1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2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3
친할머니는 진짜 가짜할머니같음
16:47 l 조회 6
친언니 한번 유산 후 두번째 임신했는데
16:47 l 조회 5
나 하닉 600벌었다
16:47 l 조회 13
주식 제대로 물렸다 -27%1
16:46 l 조회 15
인스타스토리에 한 줄짜리 글 써있는 것도 안 보는 사람 많아?
16:46 l 조회 13
부동산 보유세 2탄격인 주식 보유세가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실현하지 않은 수익에도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취지입니다
16:46 l 조회 5
왁뿌 일회용이야?4
16:45 l 조회 26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1
16:45 l 조회 17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1
16:44 l 조회 25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9
16:44 l 조회 40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5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3
16:44 l 조회 60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9
16:44 l 조회 27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5
16:43 l 조회 74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3
16:43 l 조회 6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5
16:43 l 조회 25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