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9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Ibs 훈련 때 사실 선수님 인터뷰 보기 전에는 선수님이 키라는 어쩔 수 없는 외부 요인 때문에 도움이 되지 못하는게 보였어서 차라리 그냥 종치고 나오는게 좋을 것 같아 보였음. 국대라는 기준이 있으니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 실제로 그래서 지기님이 퇴교하셨고.. 근데 인터뷰 보니까 선수님 입장에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죽을둥 살둥 버티신 거였음 하지만 교관들은 인터뷰를 보는게 아니고 그 상황만 주어져있으니 선수님이 이기적이라고 보일 수 있었을거 같음 선수님이 넘어지면서 지기님이 큰일날 뻔 했었으니까? 그러니까 조리돌림에 대해 너무 나쁘게만 바라보지 않았으면 좋겠음. 그 상황에서 본인이 조교였다면 계속해서 열심히 했던 지기님이 누가봐도 배려로 퇴교하는 걸 봤는데 선수님한테 어떻게 말했을까 싶음 결론은 누구도 잘못한게 없다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이 말대로면 걍 이기적이라고 생각해서 진심으로 조리돌림했다가 결론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리돌림이라고 보기보단 이기적으로 보였고 이때문에 더이상 훈련은 진행할 수 없으니까 아쉬운 마음에 한 마디씩 한 것 같음 이 한마디의 수위가 심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결국 개인적 감정 개입해서 끝까지 남은 훈련생 기죽인건 맞네...익인이 말대로면..그리고 사실상 3명 남았을때부터 끝났단거 교관들도 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짱재님 인터뷰 못봤어? 짱재님이 2명도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거든 교관님들은 2명이 할 수 있다고 다들 생각했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짱재님도 밸런스만 잘 맞추면이라 했음 저땐 키로도 밸런스 붕괴 그 자체였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1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
23:18 l 조회 1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2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2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2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2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
23:17 l 조회 8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4
23:17 l 조회 25
영화관 g h i 중에 어디가 조을까?2
23:16 l 조회 5
와 알바 담주까지하고 관두는데 너무 가기 싫다2
23:16 l 조회 7
야간 선물 반등이요
23:16 l 조회 5
누우면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 너무 어지러워1
23:16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 질문
23:16 l 조회 7
남자들 성형 한거 티나는 여자들 은근 좋아한다4
23:1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러브버그 할렐루야2
23:15 l 조회 10
한국인 모이면 서로 급나누고 정치질하고 이런거 어느집단이든 그래?
23:15 l 조회 2
지금 무신사 화장품 세일하는거 45분 남은거 맞아???
23:15 l 조회 6
날 갈구던 상사가 사실은 날 낳아준 친모라면?익들은 입양아임
23: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