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9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내가 본 사람들은 다 착하던디
대표 사진
익인1
다 착함 ㄹㅇ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노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땐 분명 기싸움 하는 애들 있었어 근데 착한 애들이 더 많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그리고 여자들끼리 기싸움이 뭔지 모르겠어...걍 다툴사람들은 남녀 안가리고 다 다투고 눈치주고 하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여초과인데 그런거전혀... 애들다착하고 친절해서 기싸움심하다는거보면 완전다른세상같으 내가좋은사람들만 만난건가 운이좋은건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냥 다들 말걸면너무착하고 기싸움느껴본적두없어쿠쿠ㅜ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카뱅 왜 안 들어오니
0:45 l 조회 1
민음사 원래 학력 좋기로 유명하자나
0:45 l 조회 1
제발 근장 주세요ㅠㅠㅠ
0:45 l 조회 1
얘들아 동남아의 매력이 뭐니
0:44 l 조회 2
근장 57만원 받는다 ㄱㅇㄷ
0:44 l 조회 2
아니 사람들 다 은행앱 보고있나봐
0:44 l 조회 11
요즘 수요있는 얼굴은 화려 아이돌st 인가...?
0:43 l 조회 3
1월부터 6월까지 2185만원 저축했다....
0:43 l 조회 3
출혈있는데 이노시톨 먹어도 괜찮을까
0:43 l 조회 5
카뱅 나만 안 들어온거 아니지?1
0:43 l 조회 12
코인은 사기야?
0:43 l 조회 6
다들 안경 어디서 사? 그리고 안과 1
0:43 l 조회 6
파운데이션 30ml밖에 없는데 여행갈때 어떻게 들고가?3
0:42 l 조회 14
adhd 때문에 친구랑 싸웠는데 2
0:41 l 조회 21
요즘 감기 엄청 독하네
0:41 l 조회 7
이번에 근로장려금 손봤다는 말 없었지?나 항상 최대로 받다가1
0:41 l 조회 31
30도 안 주남...1
0:41 l 조회 33
얘드라 나 엽떡 혼자다먹엇어1
0:41 l 조회 9
근장 일년에 몇번 나와???
0:41 l 조회 7
카뱅 기다렷는데 그냥 잘란다
0: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