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3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맥북프로 이 사양으로 | 인스티즈

포토샵 프리미어 일러스트 에펙 다 돌아갈까?

포토샵 주로 할 거고 일러는 내가 공부하려고 준비 중이고

프리미어는 4k작업 안 할 거고 에펙도 빡세게 굴리진 않을 건데 괜찮을까??

그리고 저 정도면 프리미어 어느정도까지 감당 가능할까?

램은 16기가로 바꾸는 게 낫겠지?ㅠㅠㅜㅠ

그냥 더 무리해서 고급형 314만원짜리 하는 게 맞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i5로도 프리미어 에펙 포토샵까지 돌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럼 막 엄청 빡세게 굴릴 거 아니면 걍 저거 사는 게 맞는 거겠네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는 주변에서 다 고급형 사야 된다고 막 그랬었는ㄷㅔㅠ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 차이가 심한게 아니니까 더좋은거 사는게 나은거같긴한데 일단 본문 사양으론 잘돌아가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아 사실 지금 엘지그램 i5로 쓰는데 램이 8기가라서 그런 건가??? 약간 버벅거림이나 좀 소리가 너무 심해서 그냥 이참에 맥북 갈아타려는 거였거든ㅠㅠㅠㅠㅠㅠ 지금이랑 별 차이... 없으려나...? 우선 그래도 맥북에어보다 프로사는 게 맞는 거긴 하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도비 툴 다루는거는 윈도우릉 애플이랑 차이엄청나징 뻑도잘안나고 잔오류도 훨덜하고! 여유가 된다면 + 지금 본문에 말한 툴 생각하면 프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렇구나 설명 너무 고마워 익인아ㅠㅠㅠㅜㅠㅠㅠ 덕분에 생각 많았는데 깔끔하게 정리됐다 증말... 고마워 좋은 새벽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3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17:32 l 조회 5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17:32 l 조회 7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1
17:31 l 조회 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1
17:31 l 조회 9
아.. 퇴사하고싶다
17:31 l 조회 11
익들아 너네는 enfj 어케 생각함??3
17:31 l 조회 12
슈퍼에 파는 회사사무실 과자 추천받아!!10
17:31 l 조회 17
식집사가 된다고 딱히 이너피스가 챙겨지는건아니네1
17:30 l 조회 5
마라샹궈 묵을건디 계란초밥 vs 흰쌀밥 vs 마라샹궈만1
17:30 l 조회 4
착한사람은 사회에서 정도이상 성공 못한다고 생각해?2
17:30 l 조회 10
위고비맞은척하기 1일차
17:30 l 조회 4
러브버그 미쳤나
17:30 l 조회 8
나 강아지랑 스튜디오 사진 찍었는데 자랑해도 돼!!? 40🐶🥺❤️❤️❤️ 3
17:30 l 조회 25
만화/애니 카프리 볼때마다
17:29 l 조회 1
피부톤 균일하게 하는 … 시술 뭐있을까 하아1
17:29 l 조회 17
멍충한놈들이 참 많음 깜빡이 켜고 끼워주길래 꼈더니
17:29 l 조회 7
이쁜 무당벌레 오랜만에 본당
17:29 l 조회 14
Bbq 양념 맛있아?1
17:29 l 조회 5
본인표출 오늘 먹은 불닭냉면
17:2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