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3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타고 알바 다니려고 했는데 도로에서 타야돼??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ㅏㅏㅏㅏ주 가끔타는데 위험하긴해ㅜㅜ도로로 다니긴해야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차 앞에서 바로 달려도 되나 갓길 말고? 차가 뒤에서 빵빵거릴 거 같은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갓길로 달리는 편이야 나는 탈때 차가 갓길에 세워져있는 길은 그 사이 텀이 생기잖아 거기로는 차들이 안다녀서 거기로 주로 타고다녀! 대신 버스승강장 있어서 버스만 좀 조심하면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함 도전해볼까 맨날 면허등록하기 귀찮아서 넘어간 적도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빠르긴 빨라 타면 확실히 걷는것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급정거하다가 넘어지는 사람 많이 봐서 무서워서 못타겠더라.. 난 공터에서 타봐서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 다들 인도에서 타던데 아니면 자전거도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인도에서 타면 안 되고 사람들 위험하니까 타면 도로로 가야 할 거 같긴한데 그러면 내가 더 무서워서 못 타겠엌ㅋ쿠ㅜ 우리집 언덕도 많구.. 급정거 무서운게 옛날에 친구 전동킥보드 한번 빌려타다가 경사 낮은 언덕에서 가속도 붙어서 이대로 가다간 도로로 나가서 죽을 거 같아서 뛰어내렸더니 엎어져서 0.1초 기절함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제 실화탐사대?에 나오는 거 봤는데 위험하긴 하더라
바퀴가 작아서 브레이크가 바로 잡히질 않는대ㅠㅠ
작은 웅덩이라도 걸리는 경우도 있고!
그 방송 한 번 보는 거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브레이크 바로 안 잡히는구나 보고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주로 자전거도로에서 타고 인도가 좁으면 도로에서 타는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닥에 웅덩이나 장애물 이런거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덩이는 자전거로 타는 거보다 잘 느껴져서 빠른 속도는 위험하더라구ㅠㅠㅜ 그땨그때 속도 줄여서 타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학교안에 엄청 많은데
인도 금지고 무조건 도로에서 타라고 학교에서 공지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
8:51 l 조회 4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8:51 l 조회 1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4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1
8:50 l 조회 4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7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10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11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9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3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5
8:48 l 조회 39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20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6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8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