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3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오늘 출근해야는데 감기몸살도 오고 

이번에 유독 생리통이 너무너무 심해서 잠도 못자고 

움직이기도 너무 힘들어.. 내가 첫 회사기도 하고 

취업한지 두달정도 밖에 안돼서 아직 잘 몰라가지고 

인티 찾아왔는데.. 팀장님이 갑작스레 아플때를 대비해서 연차 하나정도는 아껴두라고 조언해주셨거든 취업하고 아직 연차 한번도 안썼는데 그럼 지금 같은 상황에서 써도 되는거야..? 전화로 말씀드리는게 좋을까? 지금 속도 울렁거려서 목소리내기가 조금 힘들어가지고.. 지금 문자 남겨놓으면 실례되겠지? 그래도 일단 아침에 연락드리는게 좋을까? 이렇게 쓰니까 나 되게 물음표살인마 같다.. 도와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당일에 연락해서 ㅇㅋ되는ㄷㅔ가잇나..???? 출근하고 반차쓰고 나오는게 나을듯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말씀드린거 아니면 역시 그렇겠지? ㅠㅠ 일단 그럼 연락드려보고 허락해주시면 다행이고.. 아니면 출근해서 반차라도 써야겠다 ㅠㅠ 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아침에 출근시간 1시간이나 30분전에 연락드려 아픈데 어쩔 수 없잖아ㅠㅠ이해해 주실거야 혹시 안된다하면 출근해야겠지만..나가서 반차라도 쓰고 나와ㅠㅠ아픈 것들 잘 설명드리고 푹 쉬고 얼른 나아서 담날은 출근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럼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드려야겠다! 허락해주시면 다행이고 안되면 출근해서 반차라더 써야겠다 ㅠㅠ 알려줘서 고맙구 걱정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 익인아♥️ 잘자구 좋은 꿈 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침 출근 시간 전에 힘들겠지만 전화로 말씀드리고 연차쓰면 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 출근 1시간쯤 전에 전화드려야겠다 그럼! 고마워 익인아!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0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0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2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2
10:12 l 조회 15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5
님친이랑 여행갔는데4
10:11 l 조회 23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4
10:11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6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3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5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4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4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32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5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4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
10:09 l 조회 9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