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ㄴㅇㄴ.. 

예를들어 열두시에 화장실 다녀와서 소등하고 누웠어 

근데 핸드폰 하다가 못자고 한시넘어서 이제 슬슬 잠이 오잖아? 그럼 그때 꼭 화장실 다녀와야지 맘편해...  

이거는 안좋은 습관맞지...?
대표 사진
익인2
안 좋은 습관인가 이거 나도 이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은 습관이 아니구나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그랰ㅋㅋㅋㅋㅋㅋ자기 직전에 그 전에 몇번 갔다왔던 무조건 또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안좋은 습관이지...? 맘편하고 좋은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습관일 뿐이지 좋고 나쁘고 할 게 없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방광에 안좋은가 걱정했어 나혼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좋은 건 아닌 듯 오히려 낫지 않나 미리 비우고 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참고자는것보다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 직전에 안가면 방광 꽉 찬 채로 인나서 괴로워 ㅋㅋ큐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시 아프리카팀 상대로 약세가 맞네
11:31 l 조회 1
재경기...재..경기...
11:31 l 조회 3
엉덩이 납작한거 보기 싫어
11:31 l 조회 5
홍명보 원래 지 기분 따라 하는 거 유명하잖슴ㅋㅋㅋ
11:31 l 조회 10
나는 내가 야행성인줄알았는데
11:30 l 조회 3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2
11:30 l 조회 42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1
11:30 l 조회 7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11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8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2
11:30 l 조회 49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2
11:29 l 조회 35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2
11:29 l 조회 24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11:29 l 조회 33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11:29 l 조회 41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3
11:29 l 조회 7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5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9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