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거기에 내용이 

 

안녕하세요. 갑자기 모르는사람이 쪽지 줘서 당황하셨죠?ㅎㅎ사실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 어떻게 다가갈까 생각하다가 소심하게 쪽지로 써봤습니다..아직 저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좀 당황스럽겠지만 이대로 그냥 가면 정말 후회할 것 같아서 용기내서 전해봐요..! 혹시 커피 좋아하시면 제가 커피 한잔 사드리고싶은데 괜찮으시다면 연락해주세요ㅠㅠ(혹시 남친있으시면 남친있어서 안될것같다고 연락이라도 해주세요.. 연락 기다리다가 목빠질 수 있으니..) 

 

이렇게 써있는데 그사람 첫인상이 마스크 쓰고있어서 눈만 봤는데 일단 눈이랑 키랑 옷스타일은 맘에 드는데 얼굴을 잘 모르겠어서 약간 고민되긴한데 한번 연락해볼까..? 

나 이런경험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음에 들면 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 한번 연락해볼까...떨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 ㄱ ㄱ ㄱ 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그래 보내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으면 한번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기심 생기면 쓴이 마음 가는대로 해봐 사람을 보고 판단할지 아니면 걍 없던 일로 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맘에 들면 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꺄아아 맘에 들면 연락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카톡해볼듯!!! 만나는건 카톡해보거ㅜ결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ㄲㄲㄲㄲㄲ 잘됐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 ㄱ 프사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사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옷스타일 ㄱㅊ으면 뭔가 좀 더 좋은 것 같어...고고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느낌좋은데 연락 함 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인티는 사랑을 싣고야? 사랑의짝대기썰 왤캐 많냐구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그르게~~ 나빼고 다 사랑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나만빼고 다 사랑에 빠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다같이 쓸쓸하게 가을타야지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느낌좋다 무례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매너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내가 다 설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벌써 설레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장해서 얼굴 확인해바 카톡프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카톡 프사 있는지 확인해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빨리 연락 궈궈 허리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오늘은 여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가 맘에 안들면 거절 연락 해달라 했어도 절대 하지 말라고 하려고 했는데 쓰니가 괜찮은것 같다면 연락 한번 해보는게 좋을듯 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상대도 쓰니 얼굴을 보긴한거야? 둘다 마스크쓰고있는데?(갑자기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네 알바면 더더우ㄱ 안벗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 어느지역에서 받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카페 알바하는데....................이런 로망을 갖고 한건데........(눈물광광) 행보케라....쓰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 편알 민증검사하는데 요즘 너무 캐주얼하게입어서
17:44 l 조회 3
1호선은 저렴해도 못 살겠네
17:44 l 조회 2
너넨 3개월 계약직같은 것도 지원해? 2
17:44 l 조회 10
ㄱㅇㅇ
17:44 l 조회 6
👏👏월급날 기념 저녁 메뉴 추천받음👏👏3
17:44 l 조회 7
아빠 수술해야할수도있다는데 진짜 걱정이다
17:44 l 조회 20
아빠 발냄새 나거든 근데 자꾸 내가 쓰는 화장실 슬리퍼 신는데 이거 어케 해결해야 하는거야?1
17:44 l 조회 9
참교육 이제봤는데 가슴축소수술 진짜 개웃기네1
17:43 l 조회 22
익들아 스터디카페 총무 알바 어려울까???1
17:43 l 조회 10
신입인데 회사에서 찍힌것 가틈..1
17:43 l 조회 22
이러면 청약 신청 못해?1
17:42 l 조회 4
날씨 되게 쌀쌀하네
17:42 l 조회 5
메이드카페 망했다 하지 않았어? 검색하니까 엄청 많은데4
17:42 l 조회 19
결혼해도 엄마밥 먹고싶어???5
17:41 l 조회 33
살면서 레즈 본적 두번 있는데 왜 한명은 항상 숏컷임? 5
17:41 l 조회 33
삼전 43, 하닉 324 고점 예상함2
17:41 l 조회 38
치킨 먹고싶당
17:41 l 조회 3
근데 인티 유난히 돈에 대한 결핍 개심한 것 같음 ㄹㅇ10
17:40 l 조회 53
탄산 잘 마시는 사람 신기해1
17:40 l 조회 12
감기걸렷는지 열나는데 약 뭐사야돼????3
17: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