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본가 지역은 사람들이 마라탕 관심도 없고 대학 타지역 다니는 애들이나 먹어보고 그러는 분위기거든 마라탕집도 몇개없고 그나마도 다 맛없고 

그래서 나 서울에서 자취하니까 여까지 와서 먹어보고싶다는데 

여기까지 왔는데 입맛에 안맞으면 어떡해...? 나 굉장히 부담스러움ㅠㅠㅠ내가 엄청난 맛집을 데려가야할것만 같자너ㅠ.. 

내얼굴 보고싶어서 그런것도 있다는데 오지말라고 하기도 뭐하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랑 노는게 주 목적인디 마라탕도 먹는그런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재밌게 놀 수 있는 스케줄을 짠다면 마라탕맛은 상관없겠지?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예쁜데 데려가구 그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말 들어보니 그런거가타 히히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겸사겸사 가는 거 아닐까?? 진짜 마라탕맛만 궁금했으면 혼자 먹었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그렇네!! 다행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라탕에 꿔바로우도 같이 시켜줘 입에 안맞으면 그거먹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야겠다 꿔바로우는 호불호 크게 안갈리지 아무래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야 축구 졌네
13:20 l 조회 4
템플스테이 신청 성공했다
13:20 l 조회 3
2014 월드컵ㅠ생각나네
13:20 l 조회 2
웨딩 이 쪽은 후기 안 좋게 쓰면 불법이여?
13:20 l 조회 9
일본은 우리나라 16강 예상하던데
13:19 l 조회 8
주식 질문
13:19 l 조회 9
현실에서 속눈썹 붙이는 사람 많아??4
13:19 l 조회 12
혹시 삼성전자 신혼가전 패키지로 하면 식세기 6인용 50만원 맞아?
13:19 l 조회 3
카페올때마다 화나있는 사람 꼭있는듯
13:19 l 조회 9
다들 점심 먹고 기분 좋아진건가 1
13:19 l 조회 15
청약통장 오래걸리나2
13:18 l 조회 10
나 취업 할 수 있을까 ㅜ
13:18 l 조회 12
텐퍼센트 커피 추천해주세용2
13:18 l 조회 11
이거 다 버려야 됨5
13:18 l 조회 35
인천-서울 출퇴근러 있니?7
13:18 l 조회 14
뭐지 뭔 외계인 지령을 받은걸까? 이기면 안된다고??
13:18 l 조회 5
나보다 화장 많이 하는 사람있음?10
13:17 l 조회 27
오늘 우리나라 많이 못했어? 4
13:17 l 조회 18
익들같으면 강남잠실원룸텔 45 vs 구리 강동 중랑원룸603
13:17 l 조회 12
서류 안내 들을땐 안내 담당자 이름 꼭 물어보고 녹음함2
13:1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