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문단속 잘 하고 다니면 관찮은거지? 내년쯤부터 자취할건데 무서운 얘기를 많이 들어서 겁나네
대표 사진
익인1
해피 그자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서울때도 있긴 한데 좋은게 더 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잘 살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심리적 불안감이 심해지던데 울 언니가 특히 그럼 여자 혼자 사는 티 내면 안된다고 무서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자취하고 광명찾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론 가끔 무서울 때도 있긴 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밤에 혼자 집들어갈때 무섭도라... 택시타고 혼자 집갈때 마중 나와줄 사람 없어서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서웠던 적은 한번도 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벌레가 무서워,, 특히 바퀴
잡아줄 사람이 없잖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건 인정
전에 엄청 큰 날벌레 들어와서 완전 멘붕왔었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전공책 던져서 잡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나 못잡아서 나방이랑 하룻밤 같이잤음 담날에 남친이 와서 잡아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친 없는 나는 울고 갑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자사는구 진짜 좋아!!!근데 무사운거 보면 같이 잘 사람이 없어서 못봐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텅장 되는게 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닝 즐거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적인 공간이나 시간을 중요시 하고 청소, 빨래, 요리(이건 선택사항 이지만 금전적인 부분에선 요리도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 같음) 꾸준히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추천! 나는 전자는 맞는데, 너무 게을러서 옆에서 청소해라, 밥먹어라 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보니까 좀 어려웠으요...네...ㅎ 그런거 아니면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다보면 한번쯤은 새벽에 누가 비번 누르는 경험을 하게 될거야...,ㅎ 근데 뭐 술취한 옆집사람이 대부분이라 이젠 무섭기보단 잠깨서 짜증남ㅋㅋㄱ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험한 거 못 느꼈고 혼자 살면 외롭고 힘들 줄 알았는데 좋더라... 난생처음 자유라는 걸 느낌ㅋㅋㅋㅋㅋ 처음엔 주말마다 본가 내려갔는데 이제 본가 잘 안감...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끔 무서울때도 있어 예를 들면 누가 초인종 잘못누르고 가거나 할때 괜히 쫄아...근데 위험했던 적은 없다 .... 제일 무서운건 벌레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