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문단속 잘 하고 다니면 관찮은거지? 내년쯤부터 자취할건데 무서운 얘기를 많이 들어서 겁나네
대표 사진
익인1
해피 그자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서울때도 있긴 한데 좋은게 더 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잘 살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심리적 불안감이 심해지던데 울 언니가 특히 그럼 여자 혼자 사는 티 내면 안된다고 무서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자취하고 광명찾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론 가끔 무서울 때도 있긴 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밤에 혼자 집들어갈때 무섭도라... 택시타고 혼자 집갈때 마중 나와줄 사람 없어서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서웠던 적은 한번도 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벌레가 무서워,, 특히 바퀴
잡아줄 사람이 없잖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건 인정
전에 엄청 큰 날벌레 들어와서 완전 멘붕왔었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전공책 던져서 잡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나 못잡아서 나방이랑 하룻밤 같이잤음 담날에 남친이 와서 잡아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친 없는 나는 울고 갑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자사는구 진짜 좋아!!!근데 무사운거 보면 같이 잘 사람이 없어서 못봐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텅장 되는게 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닝 즐거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적인 공간이나 시간을 중요시 하고 청소, 빨래, 요리(이건 선택사항 이지만 금전적인 부분에선 요리도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 같음) 꾸준히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추천! 나는 전자는 맞는데, 너무 게을러서 옆에서 청소해라, 밥먹어라 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보니까 좀 어려웠으요...네...ㅎ 그런거 아니면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다보면 한번쯤은 새벽에 누가 비번 누르는 경험을 하게 될거야...,ㅎ 근데 뭐 술취한 옆집사람이 대부분이라 이젠 무섭기보단 잠깨서 짜증남ㅋㅋㄱ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험한 거 못 느꼈고 혼자 살면 외롭고 힘들 줄 알았는데 좋더라... 난생처음 자유라는 걸 느낌ㅋㅋㅋㅋㅋ 처음엔 주말마다 본가 내려갔는데 이제 본가 잘 안감...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끔 무서울때도 있어 예를 들면 누가 초인종 잘못누르고 가거나 할때 괜히 쫄아...근데 위험했던 적은 없다 .... 제일 무서운건 벌레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4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
3:17 l 조회 3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3:17 l 조회 4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4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2
3:16 l 조회 25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4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7
3:13 l 조회 41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0
3:13 l 조회 4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2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7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40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5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1
3:08 l 조회 44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41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3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34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