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하고싶은게 있어서 고졸인거 말고 그냥 하는것도 없는데 대학도 못가서 고졸인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증따서 취업하거나 재수하거나 공시보거나 뭐 경로는 많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아서 잘해먹고 살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왜 알아서 못하겠냐..ㅠㅠㅠㅠㅠ으흐흑ㄷ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너익이구나... 난 또 고졸치기하는 줄 알았어...ㄱㅊㄱㅊ 나도 고졸인데 나름 나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방황중.. 어째야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 어떤 일 해 혹시..? 나도 고졸인데 인생 막막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방송국에서 연출하다가 공연기획사 들어왓어...이시국 진짜 최고다...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우워... 짱이다 ㅠㅠㅠㅠ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싶은거 없어서 자격증 따서 직장 들어가서 일하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져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할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ㅠㅠㅠ뭐해야돼?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는 먹어가는데 갈걸 그랬나
생각이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고 싶은 거 하면서 돈벌며 산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하면서 놀기..... 철없이 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알바.. 하긴하는데... 모으지도 않고 받으면 다 씀 ㅎㅎ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격증 고딩 때 많이 따놔소 일단 사무직 취엉했구 내년에 대학 갈 예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시따 ㅠㅠㅠ대학갈 생각은 어케 하게돼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은 내가 더 잘하는데 일 못하는 쟤가 대학 졸업장 있다는 이유로 연봉이 최소 사백 차이나는 게 너무 뭐 같아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수...는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래 없이.. 사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미래가 안보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졸취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냥 재수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재수준비할려고ㅋ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자인쪽이였는데 고졸은 완전 중소부터 시작해야되고 환경이 너무 열악해서 포기함..적성에 맞지도 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학 가도 목표없으면 등록금만 날리는 꼴이니까..꼭 이것저것 해보고 학력이 중요하다고 여겨질때 대학 오는거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사촌은 공시 준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지인은 사업... 하는 사람도 있고 자격증으로 취업하는 사람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고싶은일 자격증땄어! 근데 자격증 따고 좀 쉬고 취업할라했는데 코로나터져서 취업자리가 없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졸취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딱 원하는거나 목표가 있어서 고졸 후 취업하는 사람들 보면 너무 멋지고 대단한데 이런 사람 거의 없겠지만 나처럼 조금 목표 없이..그러면 진짜 뭐해야할지 모르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더 미래가 없넹ㅋㅋㅋ....조무사하는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소기업 취업했다가 퇴사하고 두번째 회사 다니다가 대학준비했어..솔직히 난 졸업전에 고졸로도 잘 살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취업 준비하려고만 해도 고졸은 제약이 많아서 ㅠㅠ (물론 고졸인데 잘 사시는 분들도 많아 !! 하지만 난...아니였어) 그래서 대학 준비해서 수시 넣었다 본인의 꿈에 굳이 대학이 필요없고 확고하게 가고싶은 과가 없으면 대학 진학은 많이 고민해봐야 할 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면 ,, 함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사실 난 도피식으로 가는것도 있어 ,, 그리고 회사 선배님들이 말하는게 다 나중에 계속 일만하고 살텐데 왜 지금 나이에 일찍 취업을 해서 고생을 하고 있냐구 많이 말해주셔서 ..! 그냥 고졸 인생으로 슬퍼서..주저리주저리 해봐쩌..물론 본인이 얼마나 만족하냐에 다른거지만 ..^^ 쓰니가 대학을 안가고 싶어서 안간거면 내 말 그냥 주절주절로 봐줘 ㅎㅎ 내가 이걸 빨리 깨달았으면 좋았을텐데 그 생각뿐이야 졸업하고 시간 날린기분 ㅎㅎ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거 공감해ㅠㅠㅠ 게다가 난 특성화 나와서 대학 수시도 좀 어렵더라고ㅠㅠㅠ 이직 준비하다가 현타 세게와서 경력 3년 채우고 특성화고졸업자재직자전형으로 수시 넣었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너익 나랑 상황 똑같아 나도 특성화 나와서 수능은 그냥 포기고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저..난 특성화고 간 거 자체를 후회하는 중이지만 내가 선택한 길이니까 하면서 위로중 ㅠㅠ 수시도 겨우 찾아서 준비했어 ㅠㅠ 나도 특성화고졸업자재직자 전형 보고서 솔직히 취업한 것도 있는데 그게 쉬운게 아니더라 ㅠㅠ 진짜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무슨 과에 수시 넣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경영이랑 물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에게
재직자전형으로 물치과가 잇는 학교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에게
나는 그냥 특성화고 전형으루 갔옹 !! 재직자전형은 21익인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격증 따는게 제일 괜찮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고징때 간조 땄는데 너무 안맞아서 지금 생산직 다니면서 돈 모으고 있어 세무회계나 컴퓨터 자격증 따서 사무직 들어가려겅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돈벌자 싶어서 생산직 일했지
지금생각하면 처음부터 대기업 생산직으로 갈껄 아쉬움ㅋㅋㅋ 중견기업에 복리후생 나쁘지않아서 오래다니긴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학 안갔는데 차라리 특성화고 갈걸 후회중임ㅠ 지금 취업해서 회사다니긴 하는데 정규직이 아니다보니까 맨날 고민한다 앞으로 뭐해먹고 살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학을 못 가서 고졸인 건 아니지만 빨리 취업해서 또래보다 돈이랑 경험이 많긴하지 사무직 다니고 있고 내년부터 야간대 갈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술 쪽 자격증 따서 취준중
갠적으로 생각하기에 산업기사 기사 이런거 따서 기술직으로 일하면 중소 사무직보단 오래 일할수있겠다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기업 고졸전형 취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일반 사무직다닌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 중소기업 사무직 가더라 사무관련 자격증 따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졸취업.. 근데 너무 힘둘다 너무 일찍 사회생활해서 속이 썩어문드러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기들은 잘만다니는데 나는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칭구는 카페 차렸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은행갔다가 퇴사하고 중견기업 다니는 중! 내 친구 중에는 카페차린 애도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안한데 혹시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 알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해보고싶은 사업은 다 해보고 사는중 ㅋㅋ 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