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6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지하철 사람 진짜 진짜 겁나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많아ㅠㅠㅠ 평소 앉아서가는데 쭉서서왔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못 앉았다 익인아ㅠㅠ 이런거보면 다시 2단계 해줬으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옼,,어딘데..? 난 2.5였을떄도 지금도 예쩐에도 앉아서간적이업성 늘낑겨갔어서..체감을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호선이라서 항상 많았는데 오늘 더 많아서 또 성추행 당함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1호선에서추행당했다고???나맨날타는데 헐 익인이 괜찮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 빽빽해서 매번 그럼 거의 일주일에 한두번은 당햌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에서 딱딱한 gochu 느껴짐.... 고의성 없다고 생각하고 항상 아니겠지 했는데 남자들이 말하기를 같은 남자한테는 무조건 안닿게 한다는거 보고 음,.,. 맞구나 싶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웩 진짜 기분 더럽지 나도 당해본적있어,, 사람이 넘 많아서 불가피하게 닿는건지 고의인지 애매한 상황이라 넘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너무싫어...혹시 어느 역쯤이었는지 물어봐도 더ㅣㄹ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평~신도림 가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추석부터 1단계인줄 술마시러 엄청 사람들 나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사람 겁나 많아 ㅠㅠㅠㅠㅠㅠ 찌부되어서 출근했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2호선은 이 시간대에 사람이 많기 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 어딘데? 여전히 많아 우린...공항철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평소보다 2~3분 일찍 나왔는데 평소보다 4~5분 늦게 도착했엌ㅋㅋㅋㅋ차 엄청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출근시간ㅇㅣㄴ데 1단계랑은 상관없지 안나 ? 출근시간은 항상 사람 마나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출근 시간은 항상 많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탄력근무 하다가 오늘부터 정상출근이다 ㅠ ㅠ 오랜만에 지옥철 ,,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호선...지옥을 보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안돼 나 학교가는데 오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근시간은 코로나 상관없이 가축수송이여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호선 타는 나도 느낌...평소보다 사람 많아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호선은 진짜 언제나 헬이지만서도 오늘도 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그래서 많았구나.......오늘 출근길 회사내리는데 진짜 원래타던거의 2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단계 됐다고 재택 중단한 회사들 꽤 있더라ㅠㅠ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보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클럽 갈수있는거야 1단계되면??? 오늘 아침에 인스타보는데 클럽에서 노는 스토리 막 올라와서 충격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출근시간에는 항상 많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많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출근시간엔 항상 많지 않아??
나 학교 갈 때마다 사람 많았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출근시간이라 그런 거 아냐,,,? 거기있는 사람들이 다 어디 놀러가는 것도 아닐텐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출근시간은 항상많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출근시간 아니어도 많긴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댓글 반응 넘 웃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하철은 항상 붐비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
4:15 l 조회 1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4:15 l 조회 2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
4:14 l 조회 9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
4:13 l 조회 2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4:13 l 조회 13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4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4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4
4:10 l 조회 20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25
4:09 l 조회 40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어떨 것 같아?? 알려주라 4
4:08 l 조회 12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17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6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18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1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5
4:04 l 조회 57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16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3
4:02 l 조회 35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2
3:58 l 조회 49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2
3:5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