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걱정되서 그런거면 체험학습 많이 쓸수 있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체험학습 쓰는 것두 학교 분위기따라 좀 다르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로 아예 원격하면 학교 가고 싶은애들도 못가니까.. 난 그생각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등은 그럴 수 있겠다 고3은 오히려 이제 등교가 아니라 원격으로 돌린다는 얘기 있는거 같은데 난 초,중, 고1,2가 왜 가기 싫어하나..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험학습 2주정도가 최대 아녀? 그리고 그거 사유 있어야하잖아 요즘은 또 다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요즘은 가정학습이라고 코로나때문에 40일인가 쓸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코로나땜에 생겼구나 근데 동생 학교 대면 수업 하고나면 막 확진자 생기고 이래서 ㅠ 무서울 수는 있을 거 같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니까나는 불안하면 그거 쓰면 되는데(?) 왜 등교수업 너무 싫어하나 싶었어 가고 싶은 사람은 반대로 아예 못가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1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
22:50 l 조회 2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
22:50 l 조회 2
죽을 것 같아
22:50 l 조회 2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
22:50 l 조회 2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5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7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3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
22:49 l 조회 22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1
22:49 l 조회 10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2
22:49 l 조회 8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1
22:49 l 조회 6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6
22:48 l 조회 8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2
22:48 l 조회 38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1
22:48 l 조회 8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2
22:47 l 조회 1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20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3
22:47 l 조회 8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3
22:4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