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동생이랑 나랑 같은 스터디 카페 다니는데(각각 정기권 있음) 

나는 아침 일찍 오고 동생은 점심 쯤 와 

그런데 동생이 좋아하는 타입의 자리가 빨리 차는 편이라 내가 아침에 일찍오면 동생 자리를 내 번호로 잡아서 거기서 공부하다가 

동생 오면 내 번호는 다른 자리로 이동시키고 그 자리에 동생 번호로 입실하게 하거든 

한 마디로 자리 맡아두는 거..!!! 이거 민폐일까??
대표 사진
익인1
그 시간대에 사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침이라 그닥 많지는 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괜찮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는 ㄱㅊ은듯 두자리 맡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짜피 계속 한자리잡는거아냥?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면 괜찮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폐까지는 아닌거같은데 익인이가 공부하다가 옮기는거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 입장에서도 괜찮을까??? 사실 사장님한테 혼나서 적는 글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장님이 안된다고 했으면 어쩔수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혼낸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ఠࡇఠ 이게 ⸌◦̈⃝⸍ʷʰʸˀ̣ˀ̣ 혼날일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자리를 쓰고싶은 사람이 계속 사장님한테 문의 넣은걸 수도 있겠다
근데 왜 혼날일인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뭐라고 하시는 거지 왜 혼나..? 둘 다 돈냈고 자리 이동도 자유로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겠는데.... 나는 날짜권이고 동생은 시간권이거든? 그래서 동생은 시간이 차감되는 식이고 나는 그냥 한달 기간동안 쓸수 있는 거라... 사장님이 동생 자리를 맡고 싶으면 동생 번호로 맡으라고 하시는데 우리입장에서는 ㄱ단지 자리만 맡으려고 시간 차감되는 게 아깝기도 하고 한시간 이상 자리 비워두면 또 혼내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잉 이거 진짜 이상하다 동시간대에 두자리를 맡아놓는 것도 아니고 사람 많은 시간대라서 다른 자리 없는 것도 아니고 그냥 사장님이 욕심이 많은 분이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아니 그게 뭐 어때서 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이게 왜 문제야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왜 혼날 일이지 한 사람이 자리 쓰다 옮기고 그 자리에 다른 사람이 들어가고 이게 끝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가 문제지?? 두자리 잡는 것도 아니고 그 자리 비워둔 것도 아니고 쓰니가 계속 공부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동생번호로 말고 첨부터 쓰니반호로 잡고 동생ㅇㅣ 쓰니자리에 앉으면 안되나???? 근데 ㅇ건 잡을거리는 아닌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면 동생이 1번 자리를 앉고 싶다고 칠게!!
처음엔 내번호로 1번을 잡고 공부함
->동생이 오면 내가 2번으로 자리를 옮김
->그러면 1번 자리에 동생 번호로 자리잡고 동생이 앉음
이런 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해했었고 그니까 내 말은 1번에 쓰니가 쓰니걸러 잡고 동생오면 동생앉히게 하고 쓰니자리는 동생껄로 잡아라는 말이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대리 이용이라고 또 뭐라고 하셔...! 예전에 동생이 안에서 자리잡고 공부할 건 아니고 뭐 프린트할 거 있어서 잠깐 내번호로 들어왔었는데 엄청 혼나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장입장에서는 손해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다시읽어보니 문제될게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장 입장이라고 해도 손해일 게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가 문제인지 진짜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이걸 왜혼냄??? 이용권 없이 자리맡기도 아니고 그냥 1명이 있을땐 한자리 2명일땐 두자리 쓰는거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장님이 왜 손해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왜 손해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혼난거야..? 무슨 생각으로 혼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왜 문제지
사장 입장에서도 뭐가 손해야 ....?
돈 안내고 맡아두는 것도 아닌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뭐가 문젠지 글 몇번이나 읽어봐도 모르겠음.. 어쨌든 이용권 사용해서 자리 맡는건데 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장 웃긴다...

결제 한 순간부터 사장은 돈 번거 아님??

뭐가 손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장이 이상한데 내 기준
계속 있는 사람 명수만큼 자리 차지 한다는 건데 뭐가 문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전혀 문제 될거없어 ,, 난 두자리 잡는 다는 줄 알았는데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경안써도 될 듯 남이라고 생각하면 전혀 문제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걸왜혼내? 공론화되면 난리날 일인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근데 사장님이 왜 혼내....? 난 혼낸다는 개념이 이해안되는데.... 스터디카페 바꾸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처에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이 이거 밖에 없어서... 걸어서 5분 거리인데 다른 데는 걸어서 30분 거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장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사장 이상해 결국에 각자 한 자리씩만 사용하는 건데 뭐가문제야.. 그리고 손님 혼내는 것도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장 이상함 돈내고 자리쓰는게 뭐라고 혼을 냄 꼼수 쓴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디... 얼탱시없ㅇ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사장이 돈욕심이 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사장이 이상해... 그냥 욕심 많아서 괜히 아니꼬운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돈 더 벌 수 있는 데 돈 더 못벌어서 화나신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쓰니가 거기가 좋아서 공부하다가 동생 오니까 동생도 좋은 자리 앉으라고 양보한 거라 생각하면 안 돼? 그걸 자리 맡는다고 굳이 말 안 하면 문제 될 게 전혀 없는데 사장은 어케 알고 자리맡는 거 안 되낟 그러는 거지? 사장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항상 앉는 자리가 정해져있거든 근데 나 오는 시간에는 거의 한 5명? 정도밖에 없으니까 사장님이 나 앉는 자리 아시는데 내가 동생 정기권 끊고 나서부터 다른 자리 앉으니까 좀 유심히 보셨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야... 진짜 기분나쁘고 이상해....... 그건 자유지 뭐야진짜.. 오히려 동생 걸로 등록하고 쓰니가 앉는 게 제대로된 사용이 아니라 욕해야 하는 거 아님? 돈독 제대로 오른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민폐 절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이걸 왜 혼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장이 너무 이상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우리 스터디카페도 시간권일때는 자리 잡아놓고 몇시간 비워도 뭐라 안했는데 날짜권일때는 문자오더라 자리 비울거면 퇴실처리하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가사장이면되게이뻐보일거같은데 자매남매우애가좋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장 왜 저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개인적으론 욕먹을짓 아니고 자리맡는거라고도 할수 없는거 같은데 어쨌든 사장이 하지말라하면 하지말라하는 수밖에 ㅜ 사장을 설득시키든지 사장뜻대로 하든지 하는 방법밖에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장이 돈욕심이 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장님이 이상한거같은데 장사하고싶은 사람 마음이니까 뭐라고 할수는 없고... 하지말라면 못하는건데 좀 이상하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뭐가 문제지?... 사장이 이상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누가보면 공짜로 쓰는줄 알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사장이 진짜 이상한데..? 공짜로 쓰는것도 아니고 그냥 따지자면 쓰니가 자리에서 열공하다가 다른 사람이 쓰게되는건데? 사장입장에선 손해보는거 1도없는데 장사 야박하게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뭐야 윗댓 읽어보니 손님을 혼내? 진짜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사장 너무 이상... 그런 곳 안 가는게 최곤데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말로만 듣던 조삼모사 아니냐ㅋㅌㅋㅋㅌㅌ업주입장에서 진짜 노상관인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게다가 아무리 손님이 왕은 아니라지만 지가 뭔데 혼을 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진짜 너네 자매가 지혜롭게 하는거같은데 사장 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엥 결국 스터디카페를 사용하는 시간만큼 이용권을 사용하는건 변함없는 사실인데 왜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냥 너희가 자매라서 그게 보여서 그렇지 자매 아니면 일반적인 일 아니야? 문제 없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예인급의 갓반인 훈녀훈남 본적 많아?
14:14 l 조회 1
잡플래닛 2.3 안가는게 맞지 ?
14:14 l 조회 1
아니 국장 대세일 맞냐
14:14 l 조회 1
인감 등록하려고 인감 찾아보는 중인데 디자인 마음에 드는 게 없네
14:14 l 조회 2
아니 팀장이 맨날 주말이든 퇴근이후든 업무요청오는거 다 받으니까
14:14 l 조회 2
하닉 지금 사려니까 왜 또 올라가냐
14:13 l 조회 13
폐급 신입일때 했던짓1
14:13 l 조회 9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3
14:13 l 조회 12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1
14:13 l 조회 27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2
14:13 l 조회 9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3
14:12 l 조회 9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7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6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5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5
14:11 l 조회 11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2
14:11 l 조회 11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1
14:11 l 조회 6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
14:11 l 조회 12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