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가 사겠다고 해서 이 사람이 월요일에 가능하냐고 하길래 된다 그랬거든? 근데 내가 어느동네냐고 물어봤는데 답장이 없는 거야 그래서 아침에 거래 언제쯤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자기가 다시 알아보고 연락드린다고 하는대 채팅이 3개있어 거파 각인가?...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어제 내가 사겠다고 해서 이 사람이 월요일에 가능하냐고 하길래 된다 그랬거든? 근데 내가 어느동네냐고 물어봤는데 답장이 없는 거야 그래서 아침에 거래 언제쯤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자기가 다시 알아보고 연락드린다고 하는대 채팅이 3개있어 거파 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