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개신기하다... 부럽다...
대표 사진
글쓴이
공인인증서도 한 번만 등록하면 다른 앱 한 번에 다 된다며,,,?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아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아이폰은 그럼 어떻게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각의 장단이 있지만...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 쓰면 약간 세상이 답답해지는 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저 문제에 대한 내 추천 해답은 맥을 사라이긴 한데... (미안해 큐ㅠㅠ) 맥을 쓰면 아이폰과 컴퓨터의 통신이 불편함의 극치가 아니라 현대 문명의 이기가 되기 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저 연결을 하고 전달을 해야 한다는 사실이 불편해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쉬워질 거 같은데 답답해져??? 왜??? 진지하게 갈아타고 시픈뎈ㅋ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안드로이드가 반응이 더 느리다고 해야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이 더 최적화가 잘 되어 있고 빠릿빠릿하고 내 말을 잘 듣는 도구 같은 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맨날 고민 해놓고 12 나오면 갈아탈 내가 너무 잘 보인다... 애플 한 번 사면 잘 못 벗어나는 거 같아ㅜㅠㅠ 기본 운영체제가 넘 깔끔해서 좋은 게 큰 몫 한닼ㅋㅌ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어차피 아이폰 계속 살거면 맥을 사는걸...ㅎㅎㅎㅎ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맥 사면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나 어제 파일 옮기다 현타 맞고 진심 갈아타든 맥을 사든 해야겠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모아봐야긋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사실 아이폰만 쭉 써서 크게 못 느끼고 있었는데 1) 내 친구가 아이폰->안드 테크를 탔다가 답답해서 다시 아이폰을 샀고
2) 내가 그제 아이폰이 고장나는 바람에 지금 개발용 S8을 들고 다니는데 그냥 그 차이가 너무 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왓....... 익이니 우짜다 고장난 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저는 메인보드가 나갔습니다... 너무 폰을 험하게 쓰긴 했지 ㅋㅋㅋㅋㅋㅋㅋ 뭐 때 돼서 12로 바꿀 생각이긴 했었어서 크게 미련은 없는데 몇주간 이 S8이랑 동고동락할 생각에...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같이 12 나오면 바꾸쟈ㅜ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1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
18:52 l 조회 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