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아침에 머리감고 맨날 고데기해

파마할 돈이 없어서.. ㅎ 

대표 사진
익인1
안해도 예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도전각..? 전에 레이어드하고 망한기억이 너무 선명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생머리라 잘 안 뻗쳤어 그래두 그냥 아침마다 살짝 말아주고 다녔는데 주변에서 잘 어울린다고 칭찬 마니 했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ㅜㅜ 하 고민이네 할거면 낼 하고싶은뎅.. 그리고 잘하는 미용실 가야될까?? 아무곳이나 가면 후회하려나 전에 이름있는곳에 했다가 망한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층 엄청 내지 않으면 괜찮을걸? 미용실은 진심 케바케라...ㅠㅠ 나는 그냥 집 앞 갔어도 잘 됐었으 사진 들고가서 보여주고 적당히 쳐달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ㅜㅜㅜㅜㅜㅜㅜ 좀 젊으시니까 괜찮겠지..?? 몇번 갈때마다 좋았능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갈때마다 좋았으면 괜찮을거야~~ 하다가 아닌 것 같으면 계속 피드백 해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여기 가야겠다 내일이나 이번주에!!!! 곰아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데기할 줄 알면 안해도 될듯! 나는 똥손이라 펌 필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대충 안으로만 말려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1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
19:13 l 조회 1
카페 직원한테 이런 말 하면 별로일까?
19:13 l 조회 1
잇프피들아 컴온
19:13 l 조회 1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9:13 l 조회 1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
19:13 l 조회 2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2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7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
19:12 l 조회 11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8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5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
19:11 l 조회 11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1
19:11 l 조회 11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3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1
19:10 l 조회 6
기차에서 읽을 책 추천 좀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4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4
19:10 l 조회 38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6
머리크고 심한 사각턱에 까매서
19: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