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빵집에서 빵 데워달라 했는데 데우고 나서 원래 비닐 말고 종이로 된 봉투에 담아줬거든 근데 빵이 커서 안들어가는지 반 잘라서 담아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 지 맘대로 자름? 그래서 남친한테 저거 잘라달라했냐고 크게 물어봤거든? 좀 들으라고? 근데 아니래... 그래서 왜 맘대로 자르냐고 그랬더니 봉투가 작아서 안들어간대. 그럼 그냥 원래 비닐에 넣으면 되는거 아니냐니까 뜨거워서 건강에 안좋아서 그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자기 맘대로 잘라놓고 어이가 없어서... 그럼 먼저 양해를 구하셔야되는거라고 한마디 해줌... 죄송하다고 바꿔준다고 했는데 기분나빠서 그냥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기출변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엉엉 마쟈ㅠㅠㅠㅠㅠㅠㅠ 나 어제 너무 서러워서 눈물 날 뻔 해써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너무 진상이라서 혹시나 했는데 익인이가 당한 쪽이었구나 뭔 케이크도 아니고 찌그러진 것도 아닌데 별걸 다 난리네 뜨거운대로 비닐에 넣었으면 그걸로도 난리칠 사람이야 너무 신경 쓰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너무 진상 맞지...?ㅠㅠㅠㅠ 나 알바 오래해서 강철멘탈인데도 어제는 너무 벙찌더라...흑흑 앙버터 치아바타를 빵이 딱딱하다고 데워달라는 손님이 어딨어요...버터 다 녹는데...암튼 이상한 손님이었어ㅠㅠㅠㅠ 고마워 위로의 말 익이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기준 진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엏........................빵집 알바해본 사람인데 읽으면서 어....당황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상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쓰니 얘기였구나 나 진짜 진지하게 빡쳐서 뭐라고 쓰고 있었는데 다행이다 아직도 세상엔 저런 몰상식한 사람이 다 있네 쓰니 잘했어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진짜 너무 서러웠어😭 심지어 앙버터 데워달래서 버터가 다 녹아서 안된다고 했는데도 안데우면 이거 빵 딱딱해서 어떻게 먹냐고 그러더라ㅜㅜㅜ 치아바타는 원래 좀 질겨요 손님ㅜ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
16:08 l 조회 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
16:08 l 조회 3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
16:08 l 조회 2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
16:08 l 조회 6
하겐다즈
16:07 l 조회 2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2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3
16:07 l 조회 10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16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3
16:06 l 조회 18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4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9
교회다니는 익들아1
16:06 l 조회 11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
16:06 l 조회 6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2
16:06 l 조회 18
머리 말릴때 윗쪽에서 내리면서 말려2
16:06 l 조회 16
실비.. 최고...
16:05 l 조회 4
합격연락오면 안간다고 뭐라하지..4
16:05 l 조회 12
올영 매달 등급에 따라 쿠폰 주잖아
16:05 l 조회 3
원신 역시 집행관은 본업할때가 제일 좋다
16:05 l 조회 5 l 추천 1
아니 집에서 벨트 잃어버렸는데 진짜 몇달째 안 보임;
16:0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