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8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벌써 직각주차에서 3번ㅇㅣ나 떨어졌다... 또 재시험비 44000원 내려니까 너무 현타 와ㅠㅠ 잠깐 쉬었다 따는 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쉬면 감 떨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알지만 넘 스트레스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전은 계속 하는거 말고는 답 없어ㅠㅠㅠ 운전 많이 하던 사람들도 한동안 안하면 감 떨어져서 못하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고마워 그래도 계속 도전하는 게 낫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ㅠㅠㅠ하라는대로 해두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연수 두시간 더 받고 셤보는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ㅠㅠ 그 어깨선 맞추는 게 너무 힘들어ㅠㅠ 벌써 연수도 한 7시간 받았는데.. 그래도 또 받는 게 좋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그러지??ㅠㅠㅠ항상 시트조절 동일하게 하구 하는거 맞아???ㅜㅜㅜ어깨선 맞추는거 힘들면 손 뻗어보는거두 괜찮아!! 그리구 유튜브에 직각주차 알려주는거 많으니까 그거 봐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키가 작아서 남들보다 더 좁게 타니까 어깨선이 좀 달라서 더 헷갈리는 느낌이야ㅠㅠ 그래도 조언 고마워 포기 안 하고 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키작아!!나 148이야 ㅋㅋㅋㅋ나두 이번에 땄어! 시트에 방석깔거나 시크쩰높게하구 배웠어 나는!!어깨선 너 기준으로 하면 되는거라 키랑 상관없어!!ㅜㅜㅜ합격할슈이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ㅜㅜ 그거 옆에 앞에 막 강사님이 하라고 알려주시지 않아?? 나 그거대로 한 20번 연습하고 하니까 바로 통과했ㄴ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 알려주시지! 근데 약간 강사님들마다 포인트가 좀 다르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움 난 한분께 4시간 내내 배워서... ! 그냥 그거대로 계속 하니까 다 알겠떤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감이 있나보다 부러워.. 난 그 감이 없어서 큰일이야 기 받아갈래 익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ㅜㅜㅜㅜㅜ 이번에는 합격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원 고마워 꼭 합격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 나도 아직 도로주행 남아써 ㅜㅜ 이번주에 처음 연습하러간다 후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0:36 l 조회 1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20:35 l 조회 2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2
20:35 l 조회 4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8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1
20:35 l 조회 8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20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15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20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1
20:34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8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1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7
20:34 l 조회 12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7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12
20:33 l 조회 14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3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8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11
20:33 l 조회 2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