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저녁에 월요일 안나와도 된다 통보했다가 1시간 전쯤 오늘 다시 나올수있냐 해서 안된다 했거둔 근데 한숨 푹푹 쉬더니 방금 또 전화 오다가 안받으니까 금방 끊어짐 왜 찝찝하게 만드는 거...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어제저녁에 월요일 안나와도 된다 통보했다가 1시간 전쯤 오늘 다시 나올수있냐 해서 안된다 했거둔 근데 한숨 푹푹 쉬더니 방금 또 전화 오다가 안받으니까 금방 끊어짐 왜 찝찝하게 만드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