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먹을 만한 게 없다고 음식에 대한 모독이라고 써놨네......

나도 입맛 되게 까다로운 편인데 모독까지 쓸 정도는 절대 아니고 부모님 가게지만 솔직히 맛있는데...... 댓글 관리를 내가 해서 되게 마상이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뭘 모독까지야 지가 아주 훌륭한 비평가인줄아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화나면서도 되게 속상하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쟁가게?? 뭐 그렁 거 아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메뉴 엄청 많이 시켰던데ㅠㅠㅠㅠ 거의 오만원어치 시켰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 경쟁업체에서 일부러 리뷰 안좋게 많이한ㄷㅐ!ㅠㅠ 상처받지마로 너무 마싯어서 질투하나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렇게 생각해야겠다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 리뷰역사(?)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다 별 5점인데 특정 가게를 좀 많이 시켰더라구 우리 가게는 처음이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헐 ㅠㅠㅠㅠㅠㅠㅠ 머야 정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지... 실제로 음식에 대고 모욕이다 이런 말 처음 봐서 너무 놀랬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많이 먹을걸…
0:23 l 조회 1
수익실현하고 젤첨으로산거 : 슬랑이..
0:23 l 조회 1
나루토 서클렛 겨우 구했다…
0:23 l 조회 1
디페린겔 그냥 동네 피부과 가서 처방해달라 하면 해줘?
0:23 l 조회 1
소개받을 때 무식한 사람은 싫다고 말해 본 적 있음?
0:23 l 조회 3
초딩 동창인애 22살인 지금 인플루언서 쇼핑몰 사장님 돼있네...
0:23 l 조회 2
퇴사하고 싶어!!!!
0:22 l 조회 11
반팔 크게 입는 익들 바지는 어떻게 입어? 1
0:22 l 조회 6
요즘 신축은 청소기 소리 안들려?
0:22 l 조회 7
고딩때까지는 식욕 넘치다가 20살 됐더니
0:22 l 조회 9
우리 사촌언니 시집살이가 너무 심해서 시어머니한테 복수하겠다고 시아버지랑 불륜하다 들켜서 이혼함1
0:22 l 조회 11
정병 연애란게 뭐야4
0:21 l 조회 18
선릉역 직쟝인없냐 직쟝인 점심 맛집추천좀
0:21 l 조회 5
애인 오늘 오전에 예비군 간다는데 술먹고 있대 불법 아니야?1
0:21 l 조회 13
만우절에 당근으로 낚시하는거 어찌생각해?5
0:21 l 조회 13
나 진지하게 '젊은여자인데 민주당 지지 안하는 부류'는 참 뭔 생각으로 사는지 궁금해1
0:21 l 조회 10
일한지 1년인데 돈 진짜 못 모은듯 ㅋㅋㅋ
0:21 l 조회 9
한국나이 39살인데 왜 카페 가서 사먹냐 하면 어때보여?2
0:20 l 조회 12
아니 남자 신입 동기 좀 싸한데 내가 여지준건가?
0:20 l 조회 11
대익중에 국장 짤려본 사람있어??
0: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