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외과 2. 피부과 토요일에 화상을 입어버렸어-☆ 나는 별로 안심한거 같은디 사람들이 난리네? 회사에 나 화상입은거 소문 나부렸어~ 병원 가서 인증샷 보내라는디~ 익인들은 어디로 갈것이여~?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1.외과 2. 피부과 토요일에 화상을 입어버렸어-☆ 나는 별로 안심한거 같은디 사람들이 난리네? 회사에 나 화상입은거 소문 나부렸어~ 병원 가서 인증샷 보내라는디~ 익인들은 어디로 갈것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