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아래가 화끈거리면서 옆구리가 아파서 혹시나해서 병원갔거든? 근데 장염이래서 약먹고 괜찮아졌다가 약먹고 난지 3일짼데 다시 아프고 화끈거려ㅠㅠㅠ 아니겠지...? 눌렀다 땠을때 그 증상이랑은 다른데 으아...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오른쪽 아래가 화끈거리면서 옆구리가 아파서 혹시나해서 병원갔거든? 근데 장염이래서 약먹고 괜찮아졌다가 약먹고 난지 3일짼데 다시 아프고 화끈거려ㅠㅠㅠ 아니겠지...? 눌렀다 땠을때 그 증상이랑은 다른데 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