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9월꺼 기준 높아졌다는디 

떨어질가바 걱정된다ㅠㅜㅜㅜㅜㅜㅜ 

하 진작 알았으면 사람 덜 몰렸을때 신청했을텐데 내가 바보다,,,
대표 사진
익인1
나...ㅠㅠ 나도 그래서 걱정중임 ㅠㅠㅠㅠ 난 기간도 짧아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기간이 짧아?? ㅠㅠㅠ아아ㅏㅇㄱ 건보료 얼마나와? 이번에 120%가 아니라 50%미만만 준다는 말이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졸업 후 기간!!ㅠㅠ 나 코스모스 졸업이라...ㅜㅜ 읭????? 50??????? 50이면..소득분위 몇이야? 아 개오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스모스 졸업이 머지..?8월에 졸업한거?! 난 2월에했다ㅠㅠ 나도 잘 모르겟어 알못이라....그 기존 소득분위가 120%니까 반으로 나누면 60%고..아모르겟다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8월 졸업! 유예한거라 실 졸업은 2월이긴한데...암튼... 찾아보니까 10분위인 사람들도 건보료는 한도 내면 받기도 하더라 ㅠㅠ 하..제발 받고싶은데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ㅠㅠㅜ이번엔 사람너무 몰려서ㅠㅜ흑흑....드디어 낼 발표군..우리 둘 다 꼭 붙길바라고 있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무..떨려..ㅠㅠㅠㅋㅋㅋㅋㅋ 꼭 붙자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사카 북극성 오므라이스 가게 가본사람 ???
9:29 l 조회 1
백수생활 청산하니까 다시 변비옴
9:28 l 조회 1
외국인매도 뭐야ㅕ
9:28 l 조회 3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3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3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
9:28 l 조회 12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9:28 l 조회 8
다들 양말 어디서 사?1
9:28 l 조회 6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13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2
9:27 l 조회 14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5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9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13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3
9:26 l 조회 39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7
9:26 l 조회 32 l 추천 1
하비였는데 갑자기 상비로 변하는거같어
9:26 l 조회 9
내일 면접 두개 보는데
9:26 l 조회 7
하닉 이제 포모도 안옴1
9:25 l 조회 55
인티 너무 남초커뮤 말투 늘어난거같지않아??3
9:25 l 조회 24 l 추천 1
대학생 하이닉스 덕에 고마워3
9: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