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전화를 받아서 전달해야하는 상황이야
예를 들면
전화온 사람의 직급은 대리
전달받을 사람의 직급은 이사
1. 이사님 00대리한테 전화왔습니다
2. 이사님 oo대리님한테 전화왔습니다.
나는 1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말할 때 먼가 좀 어색하다고 해야하나???
어떤게 맞아????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전화를 받아서 전달해야하는 상황이야 예를 들면 전화온 사람의 직급은 대리 전달받을 사람의 직급은 이사 1. 이사님 00대리한테 전화왔습니다 2. 이사님 oo대리님한테 전화왔습니다. 나는 1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말할 때 먼가 좀 어색하다고 해야하나??? 어떤게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