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좀전에 횡단보도 건너다가 자전거랑 부딪힐뻔했어 중고딩쯤 되어보이는 남자애던데 속도도 안줄이고 그냥 지나감 진짜 짜증나 놀라서 심장아파 내가 잘못알고있는거야? 횡단보도에선 내려서 끌고가는거 아니야? 타고 빠른 속도로 저렇게 지나가도 돼??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아 좀전에 횡단보도 건너다가 자전거랑 부딪힐뻔했어 중고딩쯤 되어보이는 남자애던데 속도도 안줄이고 그냥 지나감 진짜 짜증나 놀라서 심장아파 내가 잘못알고있는거야? 횡단보도에선 내려서 끌고가는거 아니야? 타고 빠른 속도로 저렇게 지나가도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