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친구랑 1번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1번 사주고 싶은데.. 호불호 갈릴까봐ㅠ 내가 선물 고르라 했는데 나보고 알아서 사달랬으니까 1번 사줘도 될라나.......ㅠ 넘 이쁜데.. 익들이 보기엔 어때?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친구랑 1번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1번 사주고 싶은데.. 호불호 갈릴까봐ㅠ 내가 선물 고르라 했는데 나보고 알아서 사달랬으니까 1번 사줘도 될라나.......ㅠ 넘 이쁜데.. 익들이 보기엔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