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7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사실 어렸을때 막 산만하게 놀고 집중력이 부족했던거 같거든 그래서 막교회사람들이 나이상하다고 했는데도 오히려 엄마는 나안이상하다면서 그 교회 안갔어 

 

근데 성인이 되고나니 일을 제대로? 아니면 엉성하게 하거나 느려서 많이 혼나더라고 그래서 기도 죽고 

그래서 인터넷 자가진단해봤는데ㅣ 

또 거기선 반은 틀려 

왜냐면 난 그렇게 방 어지럽히지도 않고(내착각인가?( 

앉아서 공부하는것도 내 의지만 있으면 5시간이상은 했던거 같고 

물건은 그렇게 많이 잃어버린편도 아니고 고작해봐샤 1000원 잃어버린거나 폰이 사라졌다거나 그뿐이라 

내가 자가진단을통해 다들어맞으면 그래도 확신이 서는데 

ㅜㅜㅜㅜㅜ 

그일 못하는것도 내가 긴장하고 의식해서?(난평소에 내가 일못한다고 생각하니까)그래서인거 같기도하고 암튼 그래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용부담이 커서 그게 제일 부담가는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냥 내가보기에 어렸을때는 제외하고 성인되서 보면 딱히 아닌것같은데?
저 글만 보고 솔직히 말하면 일머리가 없어서 그런것같아
그래서 자존감이 낮아지고 더 실수를 많이 해서 그런경우라
나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ㅠㅠ 글만 보면 아닌것같아서 댓남기고 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ㅜㅜㅜㅜ사실 내가 자존감도 진짜 낮고 겁도 많거든 그것때문도 있는거 같아서 진짜 헷갈렸어 ㅜ이런경우엔 무슨 약을 먹어야할지도 모르겠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인터넷에 올라온 글 몇번 봤는데 쓰니경우는 다른것같아서
일 할때 기죽지마 ㅠㅠ 같이 돈버는 입장인데 기죽으면 잘하는 것도 못하게 되더라구 ㅠㅠ
나도 초반에 일할때 그래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거든
알던것도 머릿속 초기화되고 그래서 ㅠㅠ 일 받으면 얼추 단계단계 생각해나가면서 하고 또 진짜 컴퓨터에 메모 잔뜩 해놓는것도 도움되더라
우리 다같이 힘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1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9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1
3:05 l 조회 13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1
3:04 l 조회 16
사주에 금 많은3
3:04 l 조회 15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2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24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3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53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4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5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