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9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스프 넣고 면 넣지 말고 계란 먼저 넣으면 

흰자들은 물 끓는 거 때문에 저절로 퍼지고 노른자는 안 터져 노른자도 풀고 싶으면 젓가락으로 저어주면 될 듯 

그리고나서 마지막으로 면 넣고 호로록 하면 진짜 꿀맛 

물론 이렇게 먹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내 주변에는 아무도 없더라고!! 그래서 알려줬더니 되게 좋다고 그랬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자 귀찮게 안 풀어도 된다고 ㅎㅎ 

이제 흰자 노른자 풀어지는 거 싫은 사람들은 마지막에 넣으면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러면 계란 어느정도 됐을 때 면 넣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흰자들 다 익으면 면 넣어
그러면 노른자가 내가 좋아하는 반숙 되더라고 ㅎㅎㅎㅎ 근데 집마다 가스불 세기가 달라서 내 친구는 완숙 되었다고 그러더라 !! 근데 그것도 맛있대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오 담번엔 그렇게 해먹어볼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른자 풀고는 싶은데 국물 탁해지는게 싫으면 접시에다 계란 살짝 풀어서 계란국 끓이듯이 둘러주면 극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스프-면 넣고 면 반정도? 익었을때 따로빼고 계란 넣고 하는데 그렁 방벚도 잇구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학 중에 교내근로 자리있는지 연락해봐도 되나??
15:01 l 조회 1
퍼즐
15:01 l 조회 1
뮤지컬 곡 중에 퇴근하고 돌아왔는데 남편이 껍씹고있다고 죽인 노래가 있단말이야
15:01 l 조회 1
아 꼰대팀장이 쓰니씨는 mz답지않게 조신하다는거 기분 개나쁘네
15:01 l 조회 2
소개팅빠글러지구 친구가능?
15:00 l 조회 4
다이소에 듀얼잭 안팔아???
15:00 l 조회 2
갠톡 안읽씹하고 단톡에는 답장하는 거 겪어본 사람 있음?
15:00 l 조회 3
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1
15:00 l 조회 10
곱창전골 낙곱새 곱창타코 빼고 소곱창 들어가는 음식 뭐있을까2
15:00 l 조회 11
인생에서 허벅지 제일 많이 내놓는 나이4
14:59 l 조회 33
회사생활중 궁금한게 있는데 누굴 따라야해?
14:59 l 조회 11
너넨 관심있는 사람이 인기많으면 어땡1
14:58 l 조회 16
세무사 사무실 경리 나이많은사람도 뽑아?2
14:58 l 조회 19
진상들 하는 패턴 왜 이렇게 똑같냐
14:58 l 조회 7
대학 동기들 각자 길 찾아가는 거 기분 되게 이상해
14:58 l 조회 6
34~35 에도 공무원 되는 사람 많아?? 일행!
14:58 l 조회 14
와 벌써 6월달이란 게 실감이 안 남
14:58 l 조회 6
당근 2만원짜리 네고 가능이면 4
14:58 l 조회 12
중국여행 동행 구해본사람?
14:58 l 조회 7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3
14:5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