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9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스프 넣고 면 넣지 말고 계란 먼저 넣으면 

흰자들은 물 끓는 거 때문에 저절로 퍼지고 노른자는 안 터져 노른자도 풀고 싶으면 젓가락으로 저어주면 될 듯 

그리고나서 마지막으로 면 넣고 호로록 하면 진짜 꿀맛 

물론 이렇게 먹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내 주변에는 아무도 없더라고!! 그래서 알려줬더니 되게 좋다고 그랬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자 귀찮게 안 풀어도 된다고 ㅎㅎ 

이제 흰자 노른자 풀어지는 거 싫은 사람들은 마지막에 넣으면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러면 계란 어느정도 됐을 때 면 넣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흰자들 다 익으면 면 넣어
그러면 노른자가 내가 좋아하는 반숙 되더라고 ㅎㅎㅎㅎ 근데 집마다 가스불 세기가 달라서 내 친구는 완숙 되었다고 그러더라 !! 근데 그것도 맛있대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오 담번엔 그렇게 해먹어볼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른자 풀고는 싶은데 국물 탁해지는게 싫으면 접시에다 계란 살짝 풀어서 계란국 끓이듯이 둘러주면 극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스프-면 넣고 면 반정도? 익었을때 따로빼고 계란 넣고 하는데 그렁 방벚도 잇구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만익 위고비맞고 의외의 효과를 봄; 살은 잘 안빠졌음ㅋㅋㅋ
19:18 l 조회 1
저녁뭐먹지
19:18 l 조회 1
러브버그 방제 효과있는거면 전국적으로 하면 좋겠다ㅠㅠ
19:17 l 조회 1
부대찌개먹을가 엽떡먹을가
19:17 l 조회 1
짝사랑 일년이상한거면 오래한거지?
19:17 l 조회 1
감자 껍질까지 먹는 거 특이해?
19:17 l 조회 1
저혈당 온거 같은데 먹으면 토할거 같아
19:17 l 조회 1
지금부터 7월 5일까지 극단적으로 다이어트하면 얼마나 뺄 수 있을까
19:17 l 조회 1
남친이랑 요새 유행하는 점토로 캐릭터 만드는 거 하려고 점토 샀는데 헤어짐 ㅋ
19:17 l 조회 1
하이킥할때 신지캐릭터 욕 많이 먹었어?
19:17 l 조회 2
열 받아서 야근하기 전에 혼술 하다 옴
19:17 l 조회 3
만나기싫은 전직장 동료한테 계속 연락 오면 어케해
19:16 l 조회 2
일주일만애 몸 라인 달라질 수 잇어??
19:16 l 조회 3
피시방 커플룸 2인부터인데 혼자와서 커플룸 쓰는거 개짜증나네ㅠㅠㅠ
19:16 l 조회 7
오늘 주식 조졋누
19:16 l 조회 11
쿠팡 기사님이랑 배민 기사님 같이 오셨나보네
19:16 l 조회 4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7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10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이거 말하면 진상같아?
1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