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30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lcd에 무게도 더 무거우면  

가격문제 아니면 12가는데 더나을거같은데 

12는 oled자나 

아 색상문제면 11이.더예쁜듯...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디스플레이에서 큰 차이가 나니까 근데 다들 색때문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lcd랑 oled차이는 넘 커서 ....
색을 왜저렇게 뽑앗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감안해도 아무래도 다들 전문가처럼 잘 알고 하는게 아니라서 외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아ㅠㅠ 잘 알고 있다고 해도 외형색.. 중요하지.. 진짜 색 갑자기 뭐ㄴㅑ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다들 색 땜에 그러는듯 그거 빼곤 12가 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디스플레이 OLED 지원해주는 거 보고 이건 그냥 바로 12 각이다 이랬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색은 머케이스 끼우면 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폰알못인데 레티나? 그게 제일 좋은거라던데 그게 12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색은 폰케이스 끼울거니까 상관은 딱이 없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폰 좋아하는 사람들은 lcd 좋아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둘 다른게뭔데....?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나만 막사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번인때문에 lcd가 좋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51 06.22 09:4359136 1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86 06.22 16:353464 0
일상우리 회사 신입직원 엄마가 찾아와서 상무 따귀때림68 06.22 12:324010 2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18 06.22 10:2748407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75 0:057278 2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1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
3:28 l 조회 2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1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4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2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9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23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3
3:24 l 조회 11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0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28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49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47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12
3:16 l 조회 25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5
3:15 l 조회 113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