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47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0/10/15) 게시물이에요
지금 딱 스물이고 중2?3이후로 연락한적 없어. 거의 4-5년만에 연락와서 대학 어디 갔냐는거 약간 돌려 말하는데 안읽씹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뭐라구 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잘 지내냐~ 보고싶다 ㅇ러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구냥 질질 끌ㅈ말그 안읽씹 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ㅡ웅 차피 얼굴볼사이 아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뭔가 좀 그렇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깐 그런사이면 난 무조건 안읽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잉 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지내지 너도 잘지내지? 이러고 그냥 안읽씹하는거도 괜찮..최소한의 예의? 굳이 지키지 않아도 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답장은 익인이 말처럼 보내고 요즘 어디서 뭐해? 이러는데ㅠ 그냥 안읽어두 될라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렇다면 읽지마.. 왜 안친한데.. 그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좀 당황스럽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
19:48 l 조회 1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1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9:48 l 조회 2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19:48 l 조회 3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1
19:48 l 조회 9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1
19:47 l 조회 5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3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평범한 남자가 무시 하는건 상관 안하면서 왜 키큰 잘생남이 무시하면 그건 신경 쓰이면서 기분 나빠해?
19:47 l 조회 3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5
19:46 l 조회 21
오레오 중독성 미쳤음..
19:45 l 조회 14
외박 나온 군인인데4
19:45 l 조회 18
대학교 과제할 때 ai 쓰기 시작한 거 언제부터지??8
19:45 l 조회 8
친구 오빠 결혼식
19:45 l 조회 11
엽떡 닭발 그리 맛잏어?
19:45 l 조회 7
너네 땀나면 어디부터 땀나?5
19:44 l 조회 8
이거 보니까 왜 한동훈이 잘생겨보이지2
19:44 l 조회 16
하이닉스 아직 추매 안한 사람있어?3
19:44 l 조회 39
너네는 제일 친한친구가 고민하다가 털어놓은 고민이3
19: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