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56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5년 전 (2020/10/1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12 화이트랑 12프로 골드중에서 고민중인데


지금 폰이 아이폰8 실버라 12프로 골드로 사고싶은데 그러기엔 무게가 너무 무거워지고(39g 차이남, 12랑은 14g)


오버스펙같고 케이스도 뭐 낄지도 고민돼,,,,,ㅠㅅㅠ


그러자니 12 화이트로 사기엔 골드가 너무 아른거려,, ㅋㅋ큐ㅠㅠㅠㅠㅠㅠ


금액은 어차피 상관없어서 괜찮은데 진짜 색상이냐 무게냐,,,ㄹㅇ


프로 가지고 다니다 보면 무게는 익숙해질까,,,? 사실 케이스도 12프로 샀다고 자랑할겸 투명 끼면 되긴 하는데,,,(답정너) 흑흑


다른 익인들 같으면 어떻게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케이스가 있으니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건 그렇지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2랑 12미니 고민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니도 너무 맘에 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 이번에 골드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치!!!! 나만 맘에 드는 줄 ㅠㅠ 골드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프로랑 12랑 고민중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최대의 고민인 것 같아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이강인 성격 되고싶다
19:40 l 조회 2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1
19:39 l 조회 5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1
19:39 l 조회 10
이 사진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이야????6
19:38 l 조회 24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3
19:37 l 조회 14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1
19:37 l 조회 12
몇키로같아40 8
19:37 l 조회 40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3
19:37 l 조회 14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3
19:36 l 조회 16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8
19:36 l 조회 13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6
19:36 l 조회 33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16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5
19:36 l 조회 1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1
19:35 l 조회 13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8
19:35 l 조회 70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3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2
19:35 l 조회 19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20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