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8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공부 좀 자리 잡으면 미술학원 다니려구 해... 그래두 지금 아무 것도 안 하는것보다는 뭐라도 하고 있는게 좋을 것 같아서 핀터레스트같은데서 사진보고 따라 그려보기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까??
대표 사진
익인2
몇학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3이면 시기상 딱 적당하다 최대한 빨리 다니는게 좋아ㅠㅠ 사바사긴하지만 나중에 차이 확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하는것보단 나은것 맞는데 기초 제대로 잡고 해야 확실히 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계속 그리곤 있는데 실력이 느는지 잘 모르겠고 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투시나 그런거 봐주는 사람이 있어야해... 이렇게 하니까 학원 광고같네ㅋㅋㅋ.. 나 중2 여름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빨리 다닌거 절대 후회 안해! 나도 성적 잘 받아놔야 할것같아서 중2~고1 초까지는 좀 설렁설렁 다니긴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대한 빨리 학원 다니는 거 추천하고 물건같은 거 유심히 관찰하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 중3이면 뭐.. 좋다 딱 ㅎㅎ 그냥 학원가자 바로 뭐 이상한 손버릇 생기면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부 최대한 많이 해놓고 학원 가는 게 좋은 것 가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보단 그게나아 정육면체, 원기둥, 원뿔 구 이런것들 찾아보면 있을거야 그거 명암 연습하고 형태연습 해봐
그 투시별로 달라지는 그런거 있어 ㅠㅠ 그거미술학원에서도 처음 가르치는거니깐 많이 연습해나 우리 학원도 나 미술 7년했는데 기본기가 가장중요하고 이러 자잘자잘한 연습이 제일 좋다고 이런거 심심할때 하라고 해
공부 무조건 열심히 하고 된다면 예고 가는게 좋아 편입해서라도 상위권 대학 가고싶으면
그리고 원도 타원 그리는 연습 많이하고 평소에 아이디어 저 물체가 어떤 상황에서는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도 자주하고
디자인 할건디 서양화할건지 동양화할건지 조소할건지 이런것도 생각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
우리 학원 정말 좋은데ㅜㅜ 우리학원 오면 좋겠다 익이 ㅠㅠ 미술시작할때 잘 배우는게 중요해 사실 외워그릴수 있고 하지만 외워 그리는것 보단 왜 그렇게 되는지 설명듣고 관찰하는게 정말 중요한데 내가 다녀본 학원 진짜 많은 곳에선 그게 왜 그럴까? 에서 그냥 말로 설명해주고 걍 이케돼 이러는데 입시했던 학원은 정말.. 꼼꼼ㅎ ㅣ 알려줫거든 꼭 우리학원 아니여도 가서 수업 들으면서 이게 왜 이렇게 되는지 알려주고 직접보여주려고 하시는 선생님 교육방식대로 가는 곳이 난 좋을 것 같아. ㅠㅠ 익이 열심히해서 홍대 서울대 국민대 ( 디자인 기준) 오면 좋겠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긴글 써줘서 고마워 말해준 것 중심으로 많이 연습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런거 따라그리면 좋아 정말로 그냥 아무생각업이 슥슥 될때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오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 열심히해 !! 뭐든 미대 설대가 탑이니깐 ㅠㅠ 내신 잘챙겨놓고 열심히하면 될꺼야 난 정말 예고추천해..
내가 예고와서 대학 권 확 높아졌거든 아마 지방예고들중에 성적으로 뽑는곳 있는데 최근에 일반고 바귀면서 무료로 학교 다닐수 있고 약간 성적내기 더좋은 환경이고 해서 ㅠㅠ 활동도 그렇고 ㅠㅠㅠ 그런 쪽으로 가면 정말정말 좋을것 같아 익아 ㅠㅠ
하고싶은 진로 있어? 아마 지금은 막 입시그림보단 가도 재밌는그림 뭐 따라그리기 위주로 할텐데 ㅠㅠ 저런 기본기 같은거 연습하고 그런거 하면좋아 관찰 정말정말 열심히 해야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오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생처음 떡볶이를 해봤어 40
20:04 l 조회 1
7월 1일자로 임기제 공무원 임용이넫 뭐 입어여 하남...
20:04 l 조회 1
브라 끈 얇은 브랜드 좀 알려주라...ㅈㅂ
20:04 l 조회 1
부산 ktx 7만원 vs 비행기 11만원
20:03 l 조회 3
엽떡 마라떡볶이에 우동사리 추가하면 맛잇어?
20:03 l 조회 2
피드 들어가서 하이라이트보는거 기록 남아??
20:03 l 조회 5
어좁이익들 팔뚝살있어도 어좁이로 보여?2
20:03 l 조회 5
자기 여친 돈 못 쓰게 하는 남자 심리는 뭐임?2
20:03 l 조회 12
친구가 남친 있는데 소개팅 나갔대 2
20:03 l 조회 14
빈티지의류는 서울보단 부산이다
20:03 l 조회 4
짝남 취미가 독서라길래 나도 독서라고 구라쳐서 지금 가랑이 찢어지기 직전임
20:03 l 조회 8
이오시카 레이저제모기 써본사람‼️‼️
20:02 l 조회 3
대전 왜 갑자기 비가 저렇게 마니 오냐;;;
20:02 l 조회 6
생리통 전혀 없는거 축복 받은거지?2
20:02 l 조회 7
공무원익들아 얼마나하고 붙었니4
20:02 l 조회 8
손등 팔등만 까만 사람 있음?
20:02 l 조회 4
회사짝남이랑 나랑 사귀냐는 소리듣는데 제발 저도 그러고싶어요^_^
20:02 l 조회 8
뭐야 인스타 이제 피드 사진마다 캡션 바꿀 수 있네
20:02 l 조회 4
여행 오는 외국인들 무개념 진짜 많음
20:02 l 조회 9
꼭 생리할쯤에 몸살나는 사람?
20: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