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3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5
*사주 안믿는 사람은 나가면 됨
사주가 좋은게 아닌가
분명 보는곳마다 사는거 평탄하고 큰 고생 없이 산다고 했는데 난 걍 사는게 힘들고(특히 인간관계때매) 노력해도 되는거 없고 올해는 특히 최악임 ..나 올해 좋을거라던데 왜…
걍 뭘해도 안풀리는 인생임..사주가 아무리 전부가 아니라 해도 이렇게 다를수가 있나

[잡담] 사주 나름 좋은 편이라는데 하나도 안풀림 | 인스티즈

[잡담] 사주 나름 좋은 편이라는데 하나도 안풀림 | 인스티즈

[잡담] 사주 나름 좋은 편이라는데 하나도 안풀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주에 좋고 나쁜 사주는 없음 오행 풀어나가기 나름이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나는 걍 평탄한 인생 살거라는데 전혀 아니라서 쓴 글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주만 보면 평탄한 인생을 살 사주는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주변에 살을 끼칠 사람이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무슨 말이야? 남이 나한테 악의 품고 저주 하게 할만한 짓을 한적은 없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니까 예를 들면 고양이랑 쥐 같은 사이? 너랑 사주안좋은 사람있냐는 뜻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런것도 있어?? 그냥 옆에 두면 내가 안풀리는 그런 사람인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신기하다 이런것도 어느정도 사주에 영향, 작용이되려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주를 진지하게 믿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이미 써놨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안경척 댓글은 왜다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사주 믿는 사람 많음 초록글 되게 자주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는 안믿으면 되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초년운 좋고 그 뒤로 쭉 안좋는애들 사주 안믿어서 개부럽다 근데 기신운 쳐맞으면 그때부터 믿더라 아직 인생에서 힘든순간 없었던거 축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같다 그치만 저는 지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주만 보면 평탄하고 좋은 사주는 맞아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경 사주 안믿어서 걍 쌰갈 그렇구나 하고 내가 더 노력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어캐 안풀리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 준비한 뭔가가 있고 남들도 나는 점수 좋고 성적도 좋고 스펙 다 갖춰서 무조건 내가 원하는 곳 (상향) 붙는다 했는데 상향은 커녕 안전빵 하향도 안붙음
걍 진짜 운안좋은케이스로 안붙음
상향 두곳 대기자 명단이긴 한데 안될거임 이쯤되면 희망 없다고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힘든일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인생의 힘든일이란게 각자 다른거겠지만 네 힘든일이 그거라면 평탄한게 맞는 것 같음

네가 원하는대로 다 붙으면 걍 운수대통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긍께.... 나중에 살다보면 정말 다양한 일로 힘든 사람이 많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댓글 뭔 말을 하고 싶은 거래 너가 느끼기에 힘든 일이면 힘든 일 맞아 어디서 불행대결을 하고 있어 내가 듣기론 신점이 적합할 수도 있겠다 내가 알기론 신점은 정말 노력해도 안 될때 이상하게 운이 안 따라줄 때 가보는 거라 들었어 근데 신점은 조상을 살피는 거라 (예를 들어 지금 운이 없는 건 결과고 왜 이런 결과가 발생한 건지 원인이 찾는 거와 같다고 들었어)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 케이스를 보면 조상문제는 아날 가능성은 있어 그래도 막막하면 한번 가보라는 거지 그리고 내가 듣기론 3-4번 가다보면 똑같은 말 전할 거다 똑같이 전하는 말 믿으면 된다 그러더라 내가 듣기론 그래 역학으로 풀기 어려우면 그땐 신점 봐야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사주 신점 이런 거 비과학임을 명시하고 그래도 답이 없다 느끼면 비과학은 멀리하고 과학의 힘을 믿어보는 걸로 하자 인간관계의 대해 고민이 많으면 상담도 괜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그리고 역학적으로 궁금한 게 있으면 사주가 나빠도 대운이 좋은 케이스도 있고 반대도 있다고 들었어 대운도 가능하면 살펴보고 또 풍수지리? 같은 것도 살펴봐 풍수지리 같은 건 잘 모르겠다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게 생각하자면 더 꼬일 인생일수도 있는데 좋은 사주빨로 이 정도에 그치고 있는 걸지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사주없는거아님? 특유의 나쁜 기운이 방해하는거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생의 흐름이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까... 무속쪽으로 풀면 다른 것들이 작용해서 안 좋은 일들이 있을 수도 있는 건데 타고난 사주가 좋으면 더 나쁠 것도 덜 힘들게 넘어가는 경우도 있거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주 안믿는사람 나가면 된다고 써있는데 굳이굳이 들어와서 안경척 하는 애들 개웃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주 진짜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사주 좋다는데 20대 후반인데 취업도 안되고 인간관계도 뭣도 다 잘 모르겠음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풀리는 일이 고작 그런거면 평탄한 거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본문에도 써놨듯이 저거 말고도 인간관계도 안좋아
어딜가든 성격으로 호감을 사는편은 아니야 그래서 난 이런걸로 마음고생을 많이 하는 편임
내 성격 자체가 이상하게 타고난듯 이거도 사주에 나와 있을진 모르겠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인사대천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은 힘들다 생각한게 알고보면 다 남들도 겪는 일일수도 있음 언젠간 다 잘 풀릴거니까 걱정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후 차서 화기운 제대로인 올해 좋을텐데 어렵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타고난 사주 좋은 거 맞아 근데 니가 말한 예시는 사주 좋은 거랑 상관없는 거 같다… 그리고 돈복이 좋은 사주는 아닌 것 같아 대운에서 기둥으로 들어오는데 16세부터 25 정도에 돈 들어오기 좋은데 분야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학생이면 운 활용 제대로 못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인도 많고 정인도 발달해서 태어났을 때부터 말년까지 귀인은 계속 있음 근데 체감을 못하면 너를 돌아봐야할듯 너 스스로 비견이라 고집 좀 있고 현침 괴강 때문에 예민하고 말 세게하거나 갑작스러운 느낌 있을 것 같긴함 사주 공부해서 지금부터라도 좋은 방향으로 풀어가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엇 그 너가 말한 부분은…! 평탄한 삶 맞아 너가 생각하는 게 모든 게 술술 잘 풀리고 힘든 거 없고 다 되고 이걸 생각했다면 그건 사람이 사는 인생이 아니야…! 사람은 크고 작은 굴곡이 있는데 사주에서 평탄하다는 건 그 굴곡의 깊이 차이야

불행배틀은 의미 없지만 너의 고민이 인간관계(너의 성격 문제라는 걸 네가 언급했으니 문제점은 알고 있다고 생각해!)와 위에 쓴 그런 거라면…! 사주는 잘 적용하고 있는 것 같아 다만 그걸 인생에서 어떻게 써먹냐는 주체가 정하는 거야

사주는 메인 게임 난이도라고 생각하면 게임 플레이어는 너인 거지 그게 이지 모드냐 하드 모드냐 노말 모드냐 이런 느낌으로 봐주면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가 말하는 술술 풀리고 운 좋은 사주는 쏠린 사주야 다만 그런 사주들은 안풀릴때 진짜 반죽어나가야함 편차가 엄청 크달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자기 인생이 어렵다 느낄 수 있고 안풀린다 느낄 수 있는 데,
평탄하고 좋다고 다 좋지는 않음 주식 그래프 처럼
지글지글 거려도 좋은 쪽에 있는거다 란거
그사이에 더좋은 운도 안좋은 운도 있다는 소리
운이 10년;대운 1년;세운 월운 일운 처럼 많음
개관적으로는 좋은 운이라는 거지.

부모가 가폭+방임 사이비 믿거나 왕따를 계속 학창시절 내도록 당하거나, 가는 일마다 직장내따돌림 당하거나,대학도 내가 가려던거 다 방해 받고 꺾여서 대학이고 전공이고 무쓸모 일도 꺾이고 애인도 흔히 말하는 똥차에 그 똥차가 배신도 하는데, 형제라는 것도 막말 일삼고 사람 한참 힘들때 기름 더 들이 붓지는 않잖아

각자 위치마다 고민은 있지만 크게보면 행복한 고민일 수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좀 부정적이고 그러면 사주 좋아도 무쓸모 아닝가.. 자존감도 낮아보이구 ㅜㅜ 그래서 인간관계 힘든거 같은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옛날 담임쌤이 거지 사주가 이건희 회장이랑 사주 똑같았다고 자기 자신이 바껴야 된다구 하시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가 좀 부정적이고 사람 안좋아하고 꼬임
근데 원래 이랬던건 아니고 살아오면서 나한테 은근 무례하게 굴고 막말하고 평가하고 등등 요상한 사람들 겪다보니 나 자체가 이렇게 변함..저런 사람들 겪었다는거 자체가 뭔가 내가 좋은 인생은 아니었던거 같은 느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젊을 때 그런 사람 겪어야 후반 가서 덤덤해지거나 스무스 하게 넘길 수 있긴 함 어차피 인생 살면서 좋은 사람만 만나기 힘든데 미리 액땜했다 생각하는게 편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개로 자기 생년월일시 인터넷에 올리는거 안좋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년월일 나와있나?? 걍 너무 답답해서 웬만하면 안올리려고 했는데 걍 이미 하락하는 인생 뭐 더 안좋아질게 있나 해서 답답한 마음에 올려봤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주명식 올렸자노 걍 미신이긴한데 안좋다하더라 그리고 댓글보니 너정도면 인생에 별탈없이 잘 흘러간편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내서 댓글 달아준 익들 너무 고마워! 차근차근 읽어보면서 내 인생에 뭘 개선할게 있을지 한번 되돌아볼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주 저거 어디서 봐??? ㅠㅠ궁금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스텔러 만세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 사주는 일단 주변 사람 경계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특히 동년배 동성들이랑 사이가 안 좋을 수 있음 쓰니 사주가 좀 차가운 편인데 정화에 의지하고 있는 물상이라 식신을 추구하는 게 좋음 식신을 추구한다는 게 자기 영역을 구축해서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다거나 본능에 충실하게 산다거나 끼나 재능을 드러낸다거나 그런 일들을 말해 물론 인성이 강한 사주여서 기본적으로 공부 머리도 좀 있을 것 같은데 재성 대운이라 학업에 조금 지장이 있을 수 있고 또 인성과다 신강한 사주인데 지지로 또 인성이 들어와서 수기운이 더 과해져서 조금 힘든 대운이 될 수 있을 것 같아...그래도 이번 년은 쓰니한테 좋은 운 맞으니까 화이팅해보자 그리고 사주는 좋은 사주 맞네 좋은 사주인데 아직 큰 복을 못만나거니까 너무 낙담하지 말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족이 폭싹 망하거나 부도나거나 주변 사람한테 사기당하거나 배신당하거나 남친이 바람나거나 폭행하거나 학폭당하거나 인생이 꼬이는 이런게 굴곡이야.. 인다에 인성격이라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탄하다는게.. 삶에 지장이 없는거임.. 저기서 꼬일라치면 사기당하고 가족 아프고 부도나고 배신당하는게 굴곡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주가 나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마냥 좋다고 볼순 없는데 그런 해석들만 받았다니 다른 점에서도 달아봐 익인이가 궁금해서 물은거같아서..
(물론 애초에 사주의 좋고 나쁨은 없다지만 익인이 관점에서 쓰자면 그렇단거)

게다가 내친구랑 사주 비슷한 점이 있어서 더 잘 아는데
걔도 인비다자에다가 해해 자형이 있거든?
그럼 안그래도 생각만 많고 고집세고 오만해보이는 점이 있는데
익인이는 해수 정인에 형살이 걸려버린거라 더 생각적인 강박이나 스스로를 들볶아먹고 우울감 등이 생길수있어
글고 정인이 있으면 원래 윗사람에게 받는 인덕이 있고 본인도 기대는 스타일인데 그게 형살이다보니 오히려 인덕에 문제가 생겨 힘들수있고
그리고 정편이 골고루 섞여있지 못하고 오로지 정만 있어서 뭐랄까 귀족마냥 극한의 안정추구형 주류집단 이런 스타일인데 그말인즉슨 한편으론 자기 안위만 너무 중시하다보니 비정한 성격이 될수있어서 가까운 인간관계를 만들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좀 사주가 축축하고 차가워서 우울감이나 음침함 약은 느낌도 있을 수 있어서 화토용신인거 같아
그래서 이번년이 사주 균형면에선 좋은 게 맞지만 약하던 행동력 표현력이 좋아져서 균형이 좋아지는 운인거라 오히려 공부엔 딱히 안좋을수도 있는게 아이러니한점…..
10년동안 오는 대운자체는 번듯한 자리에 오르고 싶어지는 그런 운이라 계속 공부도 해온거 같은데, 하필 이번년도 운은 관을 깨는 운. 틀에벗어나 자유분방해지는 해라 합격운과는 정반대인 운이긴하네ㅠㅠ
그래도 사실 장점만 적자면 또 많을수있고 사주오행이 모두 골고루 있어서 결핍이나 운에 따른 굴곡이 심한 편은 아니야 너무 좌절말고 좋은 결과 찾아왔음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대박이다 어떻게 이렇게 잘아는거야? 나도 봐주라고 하고싶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아는 을묘일주들은 인간관계가 좋지는 않았음 일주라 단식이긴 하지만 .. 특히 물많았던 을묘는 생각하는게 너무 부정적이어서 맨날 주변사람들을 감쓰로 씀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해봐 안그러면 계속 스스로만 고통스러워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평탄한 삶인데 스스로 괴로워하고 있을 수 있어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휘낭시에 얼려먹었는데 짱맛있네
13:09 l 조회 2
해방촌 양식빼고 추천해주라
13:09 l 조회 6
이재명이 작정하고 반도체 신공장 전라도로 밀고있다ㅋㅋ 주가 더 폭락하겠네
13:09 l 조회 8
아 에어컨 진짜 애매하네 1도 차이인데ㅋㅋ
13:09 l 조회 5
미쳤다 똥싸고 2키로 빠짐…
13:09 l 조회 6
올리브영 테스트 하다가 헤르페스걸림
13:09 l 조회 13
다시 여름이구나
13:09 l 조회 5
요즘 피티 왜케 비싸졌아…
13:08 l 조회 9
우지커피 아아 맛있어?2
13:07 l 조회 10
미장 지금도 매도 가능해?
13:07 l 조회 4
해외여행 장기로 가면 니네 엄마랑 전화해?3
13:07 l 조회 16
간호학원다니는데 ㄹㅇ 상상초월함..
13:07 l 조회 21
카톡 선물받은 쿠폰 자동환불? 은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13:07 l 조회 2
디올 스킨웨어 파데 써본사람
13:07 l 조회 4
니뽕내뽕 가고싶다
13:07 l 조회 5
디스코드 차단당하면 메시지 못보내??
13:07 l 조회 3
노트북은 있는대 노트북 충전기 없으먼 어캄 3
13:07 l 조회 13
와 창문열고 가만히있으면 춥다
13:06 l 조회 4
밖에 많이 덥니,,, 3
13:06 l 조회 11
운동해야겠다 잡생각너무 남
13: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