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8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나는 모기도 잘 못잡아서 자취못할 것 같애 ㄹㅇ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모기는 그...전기파리채로 가능..모기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은 전기파리채 안둔다 ㅠㅜㅜ... 뉴스에서 모기스프레이랑 전기파리채 같이 썼다가 폭발??사고 났다고 해서 전기파리채 갖다 버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스프레이를 안써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기파리채 좋아?? 스프레이 말구 전기파리채 갖다 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엄청 무서워해ㅠ 저번에 바구볼래 나와서 근처에 사는 이모가 와서 치워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자취익들도 똑같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자취하면 주위에 아는 사람도 없을텐댘ㅋㅋㅋㅋ어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최대한... 건물 외관 내부 깨끗한 건물... 무조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벌레는 바선생 빼고 다 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선생 나오면,, 내가 나가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취 지금 4년차인데 방구할때 어느정도 노하우 생겼음, 처음 1년차땐 바선생나오고 별의별 고생다했는데
지금은 안나올만한 집 노하우를 내가 찾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집도 나온거 한 번도 본적없는데 (알..? 빼고) 걍 자취 안하고 집에서 살고 싶어엉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구할때 팁주면 주변음식점있는가, 오피스텔인가 이거 두개만보면 100%해결됨
나도 그래서 돈 좀 더주더라도 신축 오피스텔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팁 고마워ㅠㅠㅠㅠ 나중에 참고 참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돈벌레 나와서 밤새웠잖아... 첫차 타고 친구가 와서 잡아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돈벌레 진짜 개싫어.....진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행이다 친구분이 잡아주셔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고 징그러운건 싫은데 아직 나온적 없어서 너무 다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영 안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진짜 모기도 너무 싫어 ...손으로 잡는거 자체가 진짜 혐오스러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384 12:1037208 1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04 10:0048531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07 15:2531671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6008 0
삼성/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414 16:1614529 1
피드 들어가서 하이라이트보는거 기록 남아??
20:03 l 조회 1
어좁이익들 팔뚝살있어도 어좁이로 보여?
20:03 l 조회 1
자기 여친 돈 못 쓰게 하는 남자 심리는 뭐임?
20:03 l 조회 1
친구가 남친 있는데 소개팅 나갔대
20:03 l 조회 1
빈티지의류는 서울보단 부산이다
20:03 l 조회 1
짝남 취미가 독서라길래 나도 독서라고 구라쳐서 지금 가랑이 찢어지기 직전임
20:03 l 조회 1
이오시카 레이저제모기 써본사람‼️‼️
20:02 l 조회 1
대전 왜 갑자기 비가 저렇게 마니 오냐;;;
20:02 l 조회 1
생리통 전혀 없는거 축복 받은거지?
20:02 l 조회 1
공무원익들아 얼마나하고 붙었니
20:02 l 조회 1
손등 팔등만 까만 사람 있음?
20:02 l 조회 1
회사짝남이랑 나랑 사귀냐는 소리듣는데 제발 저도 그러고싶어요^_^
20:02 l 조회 1
뭐야 인스타 이제 피드 사진마다 캡션 바꿀 수 있네
20:02 l 조회 2
여행 오는 외국인들 무개념 진짜 많음
20:02 l 조회 2
꼭 생리할쯤에 몸살나는 사람?
20:02 l 조회 3
아 드디어 인형 정리 다했다..
20:02 l 조회 11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넘 긴기하다 어느누가 위랑 대장을 깨끗하게하고서 볼생각을 한거임??
20:01 l 조회 3
여름 블라우스 왜 죄다 퍼프 소매임…?1
20:01 l 조회 15
폰 대리점에서 사는 사람 많아???
20:01 l 조회 7
부모님들은 전화를 어떻게 그렇게 빨리 끊으시는 걸까
20:0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