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9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어제 골라 놓은 옷을 dress up 

그냥 단정해 

잘 몰라 메이커 난 

지금 서둘러 너를 데리러 

좋아한다며 노란 해질녘 

되어주고 싶어 멋진 연인 

but i can’t stop being so damn nerdy 

지난 주 같이 둘이서 

본 드라마 속 주인공 

처럼 뜨겁고 불이 올라 

타오르는 그런 love 

보여주고 싶어 but 

가진 게 난 없고 

남자답지 않아 

아주 가끔 너도 

멋진 real man 때론 원할 텐데 

그래 너도 비교될 거 알아 

친구의 애인 

덩치도 좋아 등에도 업히고 

그런 사진에 좋아요 누른 널 보며 

나는 또 내 어깰 못 피고 

사람 많은 지하철 안에서 

너를 끌어안은 적도 

머리 하얘질 정도로 키스하는 법도 

i don’t really know baby 

i’ve been feeling like a huge nerd lately 

이런 내 멋없는 모습에 

너는 왜 그렇게 날 보며 

웃는지 환하게 

i wish i really could change for the better 

어쩌면 너의 매일은 한심한 나를 향한 배려 

가진 게 난 없고 

남자답지 않아 

아주 가끔 너도 

멋진 real man 때론 원할 텐데 

 

이런 너디한 애인 어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랑 듀엣인데 여자 가사는 그래도 사랑한다 너라서 행복하다 이런 가사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찐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 할려고..? 듀엣? 장기자랑....? 나이에따라 다르겠지만.. 난 좀 오글거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레알 저거 뷰르신 분이면 ㄱㅊ은데
그냥 지나가는 평균 얼굴이면 벌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그게 궁금해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신감 자존감 너무 없어보여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게 너디인가,,,는 모르겠는데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별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딱히 별로인지 모르겠는뎅 걍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귀엽긴해 ㅋ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자존감 낮아보이긴 하는데 나도 자존감 닞아서 공감 가는거 같기도 하고 ㅠ 뻔하긴 한데 여자가 자기 소감 얘기하는 느낌 주고받는 식으로 ㅎㅅㅎ 하면 재밌을거갗라 약간 남자는 랩이고 여자는 노래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는 오히려 사랑은 그런게 아니다 난 너라서 행복하다 이런 가사야!! 그러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쭈굴한 느낌이라 싫,,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어우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안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헐 나 이거 너무좋아하는 노랜데 남자친구랑 맨날 듣는다,, 근데 가사보면 둘 다 서로 진짜 좋아하는거 같아서 난 상관없을거 같음! 여자도 진짜 좋아한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자존감낮아보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봐줘ㅠ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2 l 조회 1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3
9:28 l 조회 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1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2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4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11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8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1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3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63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6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062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5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