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안정형이긴 하거든 연락 안 되는 일 없고 내가 아주 가끔 찡찡대도 받아줌
근데 막 나를 엄~청 좋아해서라기보단 자기 삶에 방해 안 되는 정도의 사람인 것 같아서 내가.....?
난 istp라 애인 귀찮게 하지도 않고 잡도리도 아예 안 하거든
그래서 그냥 옆에 두고 있기 괜찮아서....? 만나는 느낌이랄까..............?
자기 잘난 맛에 사는 거 같던데.... 날 왜 만나는 걸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확실히 안정형이긴 하거든 연락 안 되는 일 없고 내가 아주 가끔 찡찡대도 받아줌 근데 막 나를 엄~청 좋아해서라기보단 자기 삶에 방해 안 되는 정도의 사람인 것 같아서 내가.....? 난 istp라 애인 귀찮게 하지도 않고 잡도리도 아예 안 하거든 그래서 그냥 옆에 두고 있기 괜찮아서....? 만나는 느낌이랄까..............? 자기 잘난 맛에 사는 거 같던데.... 날 왜 만나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