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0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어디서 봤는데 그냥 슬펐다~ 이런거 말고 이러저러한일이 있었는데 그래서 너무 속상했다.. 이런식으로 쓰면 나중에 읽었을때 그 속상한 감정이 또 느껴진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고민이야... 지금까지는 쓰긴 썼어..
대표 사진
익인1
깊게는 안씀 그냥 슬펐구나 할 정도로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슬픈 일 있으면 길게 써 마음정리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다 쓴당 나ㅏㅏㅏ중에 극복한 다음에 보면 아 저때 진짜 힘들었지 하면서 생각나긴하는데 지금의 나에게 악영향을 주진 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자세하게 쓰는편이야. 그럼 뭔가 일기장한테 ? 위로받는거같기도 하고 쓰면서 마음도 좀 나아지고 그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