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1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나 이제 퇴사하고 개인시간쥼 가지러하는데 

머하지.. 너무 취미보단 나중에 도움되는거 하구싶은데 

글쓰기나 발음이나 영어.. 

하응 ㅜㅜ 취미가읎어서 문제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꾸체질이네!!! 내친구도 다꾸에빠졌어 넘 이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배열 이상하고 생각한 만큼 못해도 나중에 돌아보면 그것도 엄청소중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는 생각만하고 시간핑계로 못하는데 초딩때 쓴 다꾸 보면 노력한게 보여서 내자신대견,,, 화이팅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피아노랑 베이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베이킹했는데 너무 힘들도라ㅜㅜㅜ 근데 맛있어서 좋은거같아 피아노 치면 심시ㄴ안정될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사어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름사진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책보고 따라쓰는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좋다 예전엔 노래 가사 따라적고 외우고 그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걷기.. 무작정 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걸으면서 생각정리 짱 좋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누워있을때가젤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나두 ..그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어리꾸미기 세계사공부하기 이것밖에 없는듯 ㅠㅠ 눙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ㅅㅔ계사., 멋있다 나는 내 대소사도 잘 기억이 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요리! 도움될만한거면 외국어나 블로그 같은건 오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보니까 내 사촌 블로그 엄청 빼곡히 잘 적어서 회사도 하ㅂ격해ㅛ다더라.. 나도 메모장쓰는걸 블로그에다 적어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멋지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사진 찍기..? 음식은 먹고 싶을 때 해먹궁
등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산 넘 힘든것,,,, 진짜 다들 많이 뭘 하네ㅜㅜ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콘서트나 뮤지컬 보러 다니는거랑 스포츠 직관다니는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 중딩땐 공방다니거 성인되서는 공연보고 콘서트 가고했어!!! 요즘 너무 멀리했는데 코로나때문에 ㅜㅜ 많이없겠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초에 뮤지컬 한번 본거 빼면 암것도 못함...그래서 넘 슬퍼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싶은거 못하면 답답하즤,, 코로나없어져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더 생기면 악기하나 배워보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도 !!! 통기타 진짜 배우고싶은데 지금 다른 일 뭐 할지 쭉 생각해야해서 배우고싶은거보다 도움될만한걸 찾고싶은마ㅁ에 못하는가같아 ㅜ언젠간 나두 꼭 ,,😥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포토샵이랑 영상편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는 분도 영상 감독이여서 생각 해봤는데 진짜 대단한거같어,, 나는내가생각하는거처럼 못해서 답답해서 분열올거같은데,, 멋있다 익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엌ㅋㅋㅋㅋ그렇게 뭐 어려운거아니구..그냥 소소하게 한때 팬페이지했어서그래 딱 그정도야! 살짝 무대영상 풀캠 색감정도만...? 어려운작업 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거 아닌거같아도 나처럼 찾아서 보는사람은 그 영상덕에 덕질하구 그런다닉가!!!! 애정있어서 더 열심히 하게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뭔가 기분좋은말이당ㅜㅜㅜ 한번도 그렇게 생각해본적도 없고 그런말 들어본적도 없어섴ㅋㅋ뭔가 위로? 격려받는 느낌인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하나하나 다 멋있고 대단한거지 ㅜㅜ 그만큼 정성쏟는 일이잖아 !!! 나도 웹디나 요즘 유ㅌㅡ브란 플랫폼땨문에 편집 이런거 생각은 해봤는데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대단.. 하고싶음거ㅏ 적성의 차이,,,, 화이팅익인!!!!!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고마워!!아무생각없이 쓴 댓인데 좋은말 듣고가서 기분 너무좋아 쓰니두 좋은취미생겨서 즐겁게 보내길 바랄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
3:25 l 조회 2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
3:25 l 조회 2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
3:24 l 조회 4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2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3
3:22 l 조회 21
남들이 나 어떻게보는지 어떻게알아?2
3:22 l 조회 26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3
20 21살 이 나이 애들 넘무 귀여움1
3:20 l 조회 21
정신과 약 바꾸고 광명찾음ㅜㅜ1
3:20 l 조회 19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11
3:19 l 조회 48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12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1
3:18 l 조회 15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1
3:17 l 조회 18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9
아니 그냥 세상에 태어났는데 뭐이리 극복해야할게 많은거지??1
3:13 l 조회 29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2
3:12 l 조회 26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22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6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